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웅진식품, ‘캐치! 티니핑’ ‘솔브앤고 아이튼튼’ 출시 外

2024-01-02 09:56:58

[생활경제 이슈] 웅진식품, ‘캐치! 티니핑’  ‘솔브앤고 아이튼튼’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웅진식품이 어린이 고칼슘 단백질 영양음료 ‘솔브앤고 아이튼튼’을 새롭게 선보인다.

‘솔브앤고 아이튼튼’은 웅진식품의 첫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솔브앤고’의 어린이 전용 라인으로, 식약처 공식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색소 및 보존료가 없으며 저당, 저지방으로 설계돼 아이들의 건강에 더욱 신경 쓴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딸기’와 ‘초코’ 2종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가 패키지에 담겨 아이들이 보다 친근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공통으로 아이들의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과 혈액 생성에 도움을 주는 철분∙엽산이 담겨 있으며, 복합 비타민과 식이섬유도 함유돼 있다.

웅진식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매니저는 “솔브앤고 아이튼튼은 편식하는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할 때 필요한 제품”이라며 “만 1세부터 섭취 가능하므로 우리 아이의 ‘첫 단백질 음료’로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닥터포헤어, 두피 안티에이징 특화 ‘헤리티지 샴푸’ 출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두피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헤리티지 샴푸’를 정식 출시하며, 2024년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헤어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두피케어센터에 뿌리를 둔 닥터포헤어가 고객과 직접 마주하며 쌓아온 10년의 헤리티지와 진화된 기술력을 담은 고기능성 샴푸다. 두피에 노화가 진행되면 모발이 얇아지고, 쉽게 빠질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만큼, 탈모 완화 기능은 물론 두피 탄력과 모발 밀도 개선 등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에 집중했다.

‘헤리티지 샴푸’는 이데베논, 펩타이드 등 두피 강화 성분을 담은 독자 개발 솔루션 ‘폴리젠 바이탈 5X 콤플렉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의 두피 안티에이징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탄력 및 치밀도, 보습 개선이 확인된 것은 물론, 항산화 효과에 대한 in-vitro 평가시험도 완료한 제품이다.

또,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한 ‘스위트 딜라이트’, ‘얼그레이 블리스’, ‘에이프릴 뮤게’ 등 세 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닥터포헤어 두피케어센터의 연구 노하우로 출시한 2024년 첫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는 얇아지는 모발과 쉽게 빠지는 모발이 고민인 고객들의 두피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고자 개발한 제품”이라며, “지난 10년간 변함없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욱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오세훈 시장, 신년 맞아 직원들에게 떡국 배식

오세훈 서울시장은 2일 오전 11시 50분 시청 구내식당에서 조리 복장을 착용하고 2024년 새해 첫 업무를 시작하는 직원들에게 떡국을 배식한다. 오 시장은 배식 후 직원들과 함께 떡국을 먹으며 새해 인사를 나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