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콜라보를 기념한 첫번째 제품으로 축구공을 재미있게 구현한 ‘파리 생제르맹 축구공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24년 파리 생제르맹의 승리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선보인 케이크로, 열정과 에너지가 가득한 ‘파리 생제르맹’의 홈 경기장 ‘파르크 데 프랭스(Parc Des Princes)’ 잔디 위에 축구공이 놓여진 모습을 표현했다.
파리바게뜨 축구공 케이크는 경기장 잔디 색상과 유사한 그린티 시트와, 달콤한 초콜릿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그린티 초콜릿 마블 시트에 바삭한 식감의 크런치가 콕콕 박힌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을 켜켜이 쌓아 올려 완성했다.
특히, 이번 케이크에는 이강인, 마르코 아센시오, 우스만 뎀벨레, 마르퀴뇨스, 잔루이지 돈나룸마 등 ‘파리 생제르맹’의 인기 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가 동봉되어 있어 ‘파리 생제르맹’ 팬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2024년에도 ‘파리 생제르맹’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경기장 속 축구공을 재미있게 구현한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파리 생제르맹’과 콜라보한 다양한 제품과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10월 국내 기업 중 최초로 전 세계에 많은 팬을 보유한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실제 파리 생제르맹 리그 홈 경기 시 '안녕! 파리바게뜨'라는 한글 인사 메시지를 담은 LED 광고를 시작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엔라이즈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이하 엔라이즈)가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엔라이즈의 대표 브랜드인 '네추럴라이즈' 가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5년 연속 수상 및 고객만족·우수브랜드·소비자만족지수·브랜드대상 등 총 9관왕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엔라이즈의 네추럴라이즈는 ‘온 가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자’는 취지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높은 관심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매년 건강기능식품 선진국의 트렌드를 연구해 총 200여 개의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 수상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과 트렌드에 대응하며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온 노력 등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5년 연속 수상을 달성하게 됐다.
㈜엔라이즈 관계자는 “올해를 포함해 5년째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목포대, 작년 취업률 63.8%…호남제주권 종합국립대 중 1위
국립목포대학교는 교육부와 한국교육개발원이 발표한 '2022년 고등교육기관 졸업자 취업통계조사' 결과 취업률이 전년도 보다 5.9%P 상승한 63.8%를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목포대는 고용 상황 악화, 전남 서남권의 취약한 취업 여건을 극복하기 위해 대학과 지역사회 협력을 통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등을 통해 취·창업지원서비스 인프라를 확충하고 대학 생활 주기에 맞춘 진로·취업 지원 원스톱 상담체계 구축, 학과별 맞춤형 진로·취업 로드맵 등을 제공했다.
송하철 총장은 "호남제주권 6개 종합국립대학 중 1위에 해당하는 성과"라며 "재학생과 졸업생을 포함한 지역 청년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신제품은 2024년 파리 생제르맹의 승리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선보인 케이크로, 열정과 에너지가 가득한 ‘파리 생제르맹’의 홈 경기장 ‘파르크 데 프랭스(Parc Des Princes)’ 잔디 위에 축구공이 놓여진 모습을 표현했다.
파리바게뜨 축구공 케이크는 경기장 잔디 색상과 유사한 그린티 시트와, 달콤한 초콜릿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그린티 초콜릿 마블 시트에 바삭한 식감의 크런치가 콕콕 박힌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을 켜켜이 쌓아 올려 완성했다.
특히, 이번 케이크에는 이강인, 마르코 아센시오, 우스만 뎀벨레, 마르퀴뇨스, 잔루이지 돈나룸마 등 ‘파리 생제르맹’의 인기 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가 동봉되어 있어 ‘파리 생제르맹’ 팬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2024년에도 ‘파리 생제르맹’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경기장 속 축구공을 재미있게 구현한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파리 생제르맹’과 콜라보한 다양한 제품과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10월 국내 기업 중 최초로 전 세계에 많은 팬을 보유한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실제 파리 생제르맹 리그 홈 경기 시 '안녕! 파리바게뜨'라는 한글 인사 메시지를 담은 LED 광고를 시작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엔라이즈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이하 엔라이즈)가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엔라이즈의 대표 브랜드인 '네추럴라이즈' 가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5년 연속 수상 및 고객만족·우수브랜드·소비자만족지수·브랜드대상 등 총 9관왕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엔라이즈의 네추럴라이즈는 ‘온 가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자’는 취지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높은 관심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매년 건강기능식품 선진국의 트렌드를 연구해 총 200여 개의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 수상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과 트렌드에 대응하며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온 노력 등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5년 연속 수상을 달성하게 됐다.
㈜엔라이즈 관계자는 “올해를 포함해 5년째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목포대, 작년 취업률 63.8%…호남제주권 종합국립대 중 1위
국립목포대학교는 교육부와 한국교육개발원이 발표한 '2022년 고등교육기관 졸업자 취업통계조사' 결과 취업률이 전년도 보다 5.9%P 상승한 63.8%를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목포대는 고용 상황 악화, 전남 서남권의 취약한 취업 여건을 극복하기 위해 대학과 지역사회 협력을 통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등을 통해 취·창업지원서비스 인프라를 확충하고 대학 생활 주기에 맞춘 진로·취업 지원 원스톱 상담체계 구축, 학과별 맞춤형 진로·취업 로드맵 등을 제공했다.
송하철 총장은 "호남제주권 6개 종합국립대학 중 1위에 해당하는 성과"라며 "재학생과 졸업생을 포함한 지역 청년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