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롯데온,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 진행 外

2023-12-28 09:26:38

[생활경제 이슈] 롯데온,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온이 29일부터 31일까지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72시간 라스트찬스'는 매월 마지막 3일(72시간)동안 진행하는 행사로, 한 달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9개 상품을 선정해 월간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와 매일 10개 인기 브랜드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가 할인 브랜드' 등의 코너를 운영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특히 이번 ‘72시간 라스트찬스’는 올해 마지막 진행하는 행사로 '2024 시작을 위한 위시리스트(Wish list)'를 테마로 겨울 시즌 인기 상품 및 새해 결심 상품 등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겨울 시즌 상품을 '겨울 코디룩', '겨울철 피부 관리템', '겨울 감성 인테리어' 등으로 나눠 선보이며, 새해 결심 상품을 '건강 지킴이 영양제', '다이어트&운동용품' 등으로 나눠 제안한다. 더불어 관련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카카오페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적인 '겨을 코디룩' 상품으로 '숲'과 '비지트인뉴욕'의 겨울 패딩 및 코트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해 3만 7천원대부터 선보인다. ‘시크루즈 빅사이즈 기모 원피스’ 인기상품 100종을 선정해 1만 3천원대부터 선보이며, ‘프롬헤드투토 겨울 아우터’를 8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더불어 슈즈 브랜드 '스퍼'와 손잡고 롯데온 단독 혜택을 제공해 부츠, 펌프스, 로퍼 등의 겨울 신발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겨울철 피부 관리 상품으로 인기 있는 뷰티 브랜드 '아벤느', '라곰', '더마픽스' 등과 손잡고 롯데온 단독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에스쁘아', '그레이멜린' 등을 롯데온 월간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새해 결심 관련 상품으로는 나이키, 언더아머, 윌슨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맨투맨, 트레이닝바지 등 겨울 스포츠 패션을 할인 판매하며, '종근당건강', '동국제약', '듀오락' 등이 참여해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한편, 롯데온은 다음 달 7일까지 새해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청룡이 몰고 온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새해 덕담을 작성하면, 777번, 7,777번, 77,777번째 댓글을 작성한 고객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일자 별로 2,024번째 댓글을 작성한 고객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기획팀장은 "이번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는 롯데온이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12월 한 달간 사랑받은 상품을 비롯해 겨울 및 새해 맞이 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겨울 패션 및 뷰티, 새해 결심을 위한 건강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하니, 올해 마지막 할인 기회를 활용해 따뜻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오팜, 연말 맞아 아동 및 사회 취약계층 위해 6억 4천만원 상당 제품 기부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연말을 맞아 사랑의 열매와 초록우산을 통해 6억 4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아동 및 지역사회 취약 계층에게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물품 기부는 지역의 복지시설을 통해 사회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아동 및 사회 취약계층 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자 마련됐다.

네오팜은 사랑의 열매 서울 경기지부에 화장품 2만 5950개를 전달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에 육아용품 960개를 전달해 총 2만 6910개 물품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에는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 아토팜을 비롯해 티엘스, 더마트로지 3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네오팜은 2014년 굿스킨 굿라이프 캠페인을 시작으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 및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10년간 지속적으로 사회복지시설에 물품을 기부하고 있다. 이러한 네오팜의 선한 노력은 지난 2022년 아이 러브그린 캠페인으로 그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장 표창을 수상 받은 바 있다.
네오팜 김양수 대표는 “네오팜은 건강한 피부가 건강한 삶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품 연구를 넘어, 좋은 환경까지 함께 만들어 가며 모두의 건강한 피부와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남구, ‘갑진년 해맞이 행사’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구민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갑진년 해맞이 행사’를 내년 1월 1일 오전 7시 30분 삼성해맞이공원에서 개최한다.

강남 최고의 한강 조망을 자랑하는 삼성해맞이공원(삼성동 82번지)은 지난 20일 공원 하단부 공사까지 마무리하면서 새해 일출 명소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 상·하단부가 연결된 총면적 2만2598㎡의 공원에서 약 1천여명이 모여 새해 일출을 맞이할 계획이다.

오전 7시 30분 힘차게 북을 울리고, 당일 일출 예정 시간에 맞춰 모두 함께 해맞이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갑진년 희망찬 첫해를 맞이한다. 참석자들의 새해 소망을 담은 소원지를 드론에 매달아 하늘 높이 띄우는 드론 퍼포먼스가 이어진다. 참석 내빈의 새해 축사와 희망찬 새해를 염원하는 어린이합창단의 공연으로 마무리한다. 부대행사로 ▲소원지 쓰기 ▲가족 사진촬영 ▲청룡 포토존을 운영하며, 8시 30분부터 청담가로공원에서 강남외식CEO과정 총동문회의 ‘떡국 나눔행사’가 열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