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인터파크, 겨울 성수기 맞이 동남아ㆍ일본 전용 기획전 진행 外

2023-12-26 09:27:05

[생활경제 이슈] 인터파크, 겨울 성수기 맞이 동남아ㆍ일본 전용 기획전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겨울 성수기 맞이 동남아ㆍ일본 맞춤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인터파크는 급증하는 동남아ㆍ일본 여행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우주초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 다낭ㆍ호이안, 보홀, 코타키나발루, 벳부ㆍ후쿠오카 등 겨울 인기 여행지 중심으로 엄선한 패키지를 특가 판매하고 최대 20만 원 추가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상품에 따라 반딧불 투어, 호핑 투어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필리핀 관광부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의 필리핀 여행을 지원하는 기획전도 마련했다. 다음 달 14일(일)까지 세부, 보라카이, 클락 등 필리핀 대표 관광지별 여행 상품을 소개하고 다채로운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구매 시 5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숙소는 최대 10% 할인 가능하다.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6%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올 겨울 최고 인기 지역인 동남아ㆍ일본으로 떠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상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시디즈, 국민 초등학생 의자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출시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한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출시한다.
시디즈의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아이들이 의자에 애착과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스테디셀러 학생용 의자 ‘링고’에 산리오캐릭터즈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인 시나모롤, 쿠로미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등판과 좌판의 커버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 손쉽게 새 제품처럼 교체해 사용이 가능하다.

시디즈 링고는 성장이 빠른 아이들을 위해 등판 높이와 좌판 깊이를 신장에 맞게 4단계 조절할 수 있는 ‘그로잉(Growing)’ 기능이 적용돼 자라나는 아이의 체형에 맞춰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장 110~160cm 범위의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사용 가능해 학부모 사이에서 일명 ‘국민 초등학생 의자’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링고는 360도 회전 가능한 우레탄 바퀴를 적용해 움직임이 자유로워 아이의 창의적이고 자율적인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의자 중심봉과 하부가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있어 아이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장시간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발받침도 포함돼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은 물론 학업 능률을 높여준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애착 의자에 앉아 학습, 취미 활동 등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인기 캐릭터인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의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입학 이후까지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통해 아이가 좋아할 만한 학습 환경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포구 2024년 해맞이 행사

계묘년이 저물고 갑진년 새해가 밝아온다.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서울의 해돋이 명소 하늘공원에서 ‘2024 하늘공원 해맞이 축제’를 개최한다.
마포구(이하 ‘구’라 함)는 해맞이 행사로 구민과 함께 새해 첫 해를 보며 희망찬 출발을 다짐하고 37만 마포구민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뜻깊은 자리를 만들겠다는 구상이다.

‘2024 하늘공원 해맞이 축제’는 1월 1일 오전 7시, ‘놀당갑서’ 공연팀의 대북 퍼포먼스로 힘찬 시작을 알린다.

박강수 구청장의 새해 첫 대북 타고(打鼓)와 함께 청룡의 기운을 담은 첫해를 감상하고 2024년을 축하하는 ‘축하 박’ 열기 행사와 시민들이 직접 소원지를 작성해 소원나무에 매다는 ‘새해 소원 나무’ 등 새해 의미를 더하는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시민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복 나눔이벤트 ‘룰렛게임’과 포토존, 대북을 직접 쳐 볼 수 있는 체험공간도 준비했다.

특히, 구는 동절기 이른 아침, 많은 구민이 참석하는 행사인 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계획이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해맞이 행사를 찾은 방문객 모두 즐겁고 안전하게 새해 일출을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며 “해맞이 축제에서 떠오르는 해를 보며 벅찬 감동과 새 희망을 얻으시기를 바라며 갑진년 한해가 37만 마포구민께 말 그대로 값진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소원한다” 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