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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이슈] 펄어비스, 땅스부대찌개와 ‘검은찜닭 부대찌개’ 신메뉴 출시 外

2023-12-21 13:53:18

[IT이슈] 펄어비스, 땅스부대찌개와 ‘검은찜닭 부대찌개’ 신메뉴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부대찌개 밀키트 포장배달전문점 땅스부대찌개와 손잡고 ‘검은찜닭 부대찌개’를 선보였다.

검은찜닭 부대찌개는 검은사막 콜라보를 기념해 만든 신메뉴로 달콤 짭조름한 찜닭에 햄과 야채사리가 더해져 탄생했다. 땅스부대찌개 오프라인 매장, 땅스오더 어플 및 배달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2024년 2월 2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콜라보를 기념해 특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찜닭 부대찌개 구매 시 제공되는 쿠폰 QR 코드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지포스 RTX 4070 Ti 그래픽카드 ▲시크릿랩 게이밍 의자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피규어 ▲땅스부대찌개 제품 교환권 등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2024년 3월 6일이다.

검은찜닭 부대찌개 구매 시, 파푸·크리오 냄비 받침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또한 ‘검은사막 X 땅스부대찌개 콜라보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쿠폰도 지급한다. 쿠폰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다.

검은사막 X 땅스부대찌개 콜라보 상자를 통해 검은사막은 ▲크론석 100개 ▲[이벤트] 보글보글 부대찌개 ▲[이벤트] 검은찜닭을 확정 획득하고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이벤트] 메이드와의 계약 상자 ▲가방 슬롯 8칸 확장권 ▲[이벤트] 7일의 선택 상자 등 7종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블랙펄 100개 ▲빛의 성수 200개 ▲검은찜닭 부대찌개 5개 등 5종 아이템을 모두 얻을 수 있다.

◆파나소닉코리아, 리얼 프로 최상위 모델 전신 안마의자 EP-MAN1 출시
파나소닉코리아가 리얼 프로 최상위 모델 전신 안마의자 EP-MAN1을 출시했다. 강화된 전신 마사지 기능으로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부터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찾는 이들까지 모두 만족할 휴식 경험을 제공한다.

파나소닉은 EP-MAN1에 신규 SJ프레임을 채용하여 전신 마사지 기능을 강화하였다. SJ프레임은 마사지 구동 영역이 허벅지 경계 부분까지 확장된 것이 특징이다. 연장된 프레임을 따라 상하좌우 총 630개의 포인트를 감지하며, 마사지 볼이 목부터 엉덩이까지 구동하며 구석구석 마사지한다. 한편, 몸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는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적용해 안락함과 우아함을 더했다.

EP-MAN1에는 파나소닉 리얼 프로만의 3D 독립 구동과 모터 제어 기술이 적용되었다. 3D 독립 구동 기술은 4개의 마사지 볼을 상하·전후·좌우로 세밀하고 입체적으로 움직이게 하는 한편, 최소 10mm 폭으로 마사지 볼의 위치를 섬세하게 컨트롤하여 숙련된 마사지사의 손놀림을 재현한다. 또한, 마사지 기법이 188가지로 확장되어[ii]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은 물론, 선호하는 마사지 기법, 강도, 신체 부위 등을 직접 선택해 개인 맞춤형으로도 즐길 수 있다.

◆HP, 국내 사회 공헌 활동 적극 나서며 지역 사회 상생 도모

HP가 국내에서 지속적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기 위해 올 한 해 지속가능성, 인재 개발, STEM(과학·기술·공학·수학) 교육, 봉사를 포함한 네 개 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HP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해당 분야들에 집중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김대환 HP 코리아 대표는 “HP는 글로벌 IT 기업으로서 가진 사회적 책임을 인지하고, 글로벌과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자체적으로 또는 다양한 기관들과 협력해 지속가능한 영향력을 전파해 왔다"라며 “내년에도 전사적 차원의 사회 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 전했다.
HP는 지난 5월, ‘우리 순E(우리 순환 E-Waste) 캠페인’을 론칭해 국내 지속가능성 혁신에 나섰다. 해당 캠페인은 10곳의 전국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시설 등을 대상으로 전문가의 시설 방문 또는 전자제품, 자원순환, 디지털 정보화에 대한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해당 교육 프로그램에는 총 2,037명이 참여했다. 내년 4월까지 진행 예정인 ‘폐소형 전자제품 모으기 캠페인’을 통해 10월 31일 기준, 총 258kg에 달하는 폐전자제품이 수거됐다. 또한, 총 310명이 참여한 ‘폐소형 전자제품 올바른 배출 서명 캠페인’을 통해 적합한 폐전자제품 배출 방법에 대한 인식을 제고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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