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저축은행중앙회, 육군수도군단 국군장병 위문 방문 및 기부금 전달

2023-12-21 10:51:00

이건선 부림저축은행 대표(사진 좌측), 오화경 저축은행중앙회장(사진 오른쪽)이 육군수도군단(사진 가운데 박정태 군단장)에 위문 성금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저축은행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이건선 부림저축은행 대표(사진 좌측), 오화경 저축은행중앙회장(사진 오른쪽)이 육군수도군단(사진 가운데 박정태 군단장)에 위문 성금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저축은행중앙회
[로이슈 심준보 기자] 저축은행 인천·경기지부와 저축은행중앙회는 연말을 맞이하여 경기도 안양 수도군단을 방문하여 국군장병들을 위문하고 기부금(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엔 저축은행중앙회 오화경 회장과 금화저축은행 이경희 대표, 부림저축은행 이건선 대표, 인천저축은행 박찬종 대표, 페퍼저축은행 장매튜 대표가 참여했다.
이날 위문단은 부대본부와 초소 등을 찾아 한파에도 국토방위에 여념이 없는 국군장병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화경 중앙회장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군 장병들의 희생과 노고가 있었기에 국민들이 안전하게 생업에 종사할 수 있다”며, “우리 저축은행 업계 역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서민과 지역사회에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