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인기 즉석치킨 5종 할인전’ 진행 外

2023-12-20 09:58:46

[생활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인기 즉석치킨 5종 할인전’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연이은 외식물가 상승으로 프랜차이즈 치킨 가격이 3만원에 육박하며 일명 ‘갓성비’ 편의점 치킨이 주목 받는 가운데 세븐일레븐이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인기 즉석치킨 5종 할인전’을 준비했다.

최근 지속되는 물가상승과 더불어 가족 외식 대표주자인 ‘치킨’가격도 계속해서 오르는 추세다. 통계청에 따르면 11월 치킨물가가 전년 동월대비 4.5% 증가했으며, 2년전보다는 15.2%, 3년전보다는 19.6% 상승했다. ‘치킨플레이션(치킨+인플레이션)’이라는 신조어까지 탄생하며, 가성비 치킨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한 마리에 1만원대의 가성비 치킨은 물론 이보다 약 20% 저렴한 ‘가라아게 치킨’ 등을 판매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 해(1/1~12/19) 세븐일레븐의 즉석치킨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2배가량 신장하며, 가성비 치킨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현재 전국 7천여 점포에서 즉석치킨을 판매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소비자 물가 안정과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해 이달 말 까지 인기 즉석치킨 5종에 대해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인기 상품인 ‘후라이드한마리720g’를 30% 할인된 가격인 9,000원에 판매한다. 1만원도 채 되지 않는 가격으로 치킨 한 마리를 즐길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예상하고 있다. 일반적인 닭봉 대비 압도적으로 큰 닭봉으로만 구성된 한마리 치킨 ‘점보후라이드봉’과 매콤한 칠리 양념의 중독적인 맛이 돋보이는 ‘버팔로윙봉’도 30%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각치킨 ‘NewBig 통다리’, ‘케이준순살치킨’도 12~1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상품 5종과 가라아게 치킨을 포함한 6가지 상품은 세븐일레븐 점포와 배달, 세븐앱에서모두 동일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심승욱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MD는 “최근 외식물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가운데, 세븐일레븐은 소비자 물가 안정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즉석치킨을 판매해오고 있으며 보다 따뜻한 연말을 위해 대폭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발걸음을 붙잡을 수 있도록 맛과 품질을 모두 갖춘 합리적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MLB키즈, 신학기 책가방 화보 공개&기획전 진행

2024년 용띠해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신학기 용품을 미리 준비하거나 선물하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유아동복 업계에서 다양한 책가방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MLB키즈는 ‘BAG TO SCHOOL’ 콘셉트의 신학기 책가방 화보를 공개하고 이와 함께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MLB키즈가 이번 화보에서 공개한 책가방은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모노그램과 바시티 두 가지 라인으로 프리미엄부터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까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이템이다. 고급스러운 멋과 실용성,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모두 갖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이다.

먼저 ‘다이아 모노그램 라운드 신학기 책가방’은 U자형 어깨끈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에어 메쉬 멜빵이 땀의 흡수와 건조를 도와주고 입체적인 형태의 등판 메쉬 쿠션이 하중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가벼운 중량의 나일론 트윌 소재를 사용해 탄탄하고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며 금속라인 리벳 로고 장식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마포구, 올해 처음으로 홍대 레드로드서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행사 개최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오는 31일 밤 11시부터 다음날인 1일 0시 20분까지 홍대 레드로드 일대(R5, R6)에서 ‘새해맞이 레드로드 카운트다운’ 행사를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레드로드 카운트다운은 다가오는 2024년 갑진년 청룡해를 레드로드 관광객과 희망차게 시작하기 위해 마포구가 야심 차게 준비한 행사다.

마포구는 새로운 한 해를 알리는 카운트다운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레드로드 R6에 무대를 설치하고 무대 중앙에는 원거리에 있는 관광객에도 뚜렷하게 보이는 대형시계탑을 조성한다.

레드로드 관광객에게 풍성한 청룡해의 시작을 선사하기 위해 마포구는 카운트다운 전후로 다채로운 축하공연을 준비해 추운 겨울 관광객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울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