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휠라 언더웨어, 크리스마스 앞두고 ‘홀리데이 선물 기획전’ 선봬 外

2023-12-19 19:48:34

[생활경제 이슈] 휠라 언더웨어, 크리스마스 앞두고 ‘홀리데이 선물 기획전’ 선봬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한 ‘홀리데이 선물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선 사계절 내내 착용하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더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의 특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실속파 MZ세대를 위한 연말 맞춤형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여성용 패키지는 브래지어 1개와 드로즈 2개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세트 제품 구매 시 속옷을 깔끔하고 청결하게 보관할 수 있는 속옷 파우치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남성 드로즈 세트는 드로즈 전용 박스를 증정한다. 여성용 패키지는 할인 쿠폰을 발급받은 후 결제창에서 적용하면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남성용 패키지는 추가 쿠폰 발급 없이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여성용 패키지 중 대표 주자인 ‘컴포트 에어 브라 & 드로즈 세트’는 얇고 부드러운 일체형 풀컵 몰드의 노와이어 브라와 라인이 비치지 않고 편안하게 감싸주는 헴라인 드로즈 세트로 구성됐다. 기본 색상으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고, 지속가능한 소재 리젠 에어로쿨 원단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Joy 멜란지 원단을 사용했다. 흡습속건이 뛰어난 기능성 원사 바이오맥스와 메시 원단을 적용해 통기성과 쾌적함을 강조한 것도 특징이다.

이 외에도 봉제선이 들어가지 않은 일체형 노와이어 몰드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퓨징 데일리 브라 & 드로즈’ 세트, 몰드가 고정되어 있어 세탁이 용이하고 착용이 간편한 ‘심리스 포근 캐미솔 브라 & 드로즈’ 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남성용 패키지는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텐셀 모달 소재에 바이오맥스 원사 밴드를 사용한 ‘소프트 모달 드로즈 3PACK’과 편안하고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블랙 몸판에 다양한 컬러의 리니어 로고 밴드를 배치한 ‘7 BAND 위클리 드로즈 7PACK’ 두 가지로 구성됐다.
설레는 홀리데이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오는 27일까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온라인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실속 있는 홀리데이 선물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휠라 언더웨어가 준비한 이번 패키지가 소중한 분들과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부담 없이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브자리, 연말 고객 감사제 '그린페스타' 진행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22일까지 전국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연말 고객 감사 행사 ‘그린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브자리가 2023년 한 해 동안 고객에게 받은 성원을 풍성한 혜택을 담아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브자리는 고객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숙면할 수 있는 구스 침구부터 기능성 제품까지 다채롭게 특별전을 구성했다. 행사 제품을 최대 40% 할인한 특별체험가로 판매한다.

세부 행사 제품은 ▲프리미엄 구스 ▲기능성 토퍼 ▲오가닉 면 침구 ▲고온세탁∙건조 기능성 침구 ▲극세사 이불 등이다.
먼저 이브자리는 감사제를 통해 골드웜 구스를 비롯한 구스 침구 14종을 선보인다. 골드웜 구스는 고품질의 거위 솜털 70%, 깃털 30%로 구성된 제품으로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우수하다. 또 털 빠짐 방지를 위해 조밀하게 직조된 초극세사 원단을 커버로 사용해 부드럽고 유연하게 몸을 감싸고 포근함을 준다.

행사 품목으로 19종의 다양한 토퍼 제품도 마련했다. 구르미 면기모 토퍼는 겉감에 순면 100%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촉감이 특징으로 겨울철 사용에 적합하다. 뒷면에는 미끄럼 방지 논슬립 처리가 돼있어 침대나 바닥위에서 밀리지 않아 편리한 제품이다. 라이젤 토퍼는 쉽게 온기가 전달되는 특징으로 돌침대 또는 난방기기 위에 깔고 사용하면 좋다.

◆홍예공원 도민참여숲 누적 기부금 20억원 돌파

충남도는 내포신도시 홍예공원 도민참여숲 조성을 위한 헌수금이 20억원 넘게 모였다고 19일 밝혔다.

도는 이날 도청에서 제5차 홍예공원 도민 참여 숲 헌수금 전달식을 했다.

NH농협은행 충남본부 1억원, 인셀덤 SGM그룹 5천만원, 일진전기 3천만원, 대륙종합건설과 파인스톤 컨트리클럽 각각 2천만원 등 이번 5차에서 총 7억1천만원이 모였다.

이에따라 지난 6월부터 현재까지 누적 기부액은 20억8천300만원을 기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