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농심, ‘관절에쎈크릴’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 발탁 外

2023-12-18 16:02:28

[생활경제 이슈] 농심, ‘관절에쎈크릴’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 발탁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이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의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발탁했다. 관절에쎈크릴 광고는 18일부터 온에어됐다.

이번 광고는 ‘100세 시대, 관절 건강에 달렸다’라는 콘셉트로 평균 수명 증가에 따른 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마음껏 움직이며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관절 건강이 필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담고, 줄이고, 편하게’라는 핵심 카피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세 가지 성분을 한 알에 담고, 캡슐의 크기를 줄여 먹기에 용이하며 관절도 편하게 해주는 ‘관절에쎈크릴’의 장점을 설명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류승룡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 친화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최근 방영한 시리즈 무빙에서 특별한 치유능력을 가진 무한재생 캐릭터 구룡포로 등장한 것이 제품의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이번 광고와 함께 적극적인 홍보ㆍ마케팅활동을 펼치며 관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영역을 넓혀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농심은 지난 6일,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이자 유일 3중 복합물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히알루론산’, ‘아스타잔틴’, ‘크릴오일’을 한 캡슐에 넣어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한민국 알밤박람회 열린다
'알밤의 고장' 충남 공주에서 전국 최초로 알밤박람회가 열린다.

공주시는 지역을 대한민국 밤 산업 메카로 육성하기 위해 내년 1월 26일부터 3일간 금강신관공원 일원에서 '2024 대한민국 알밤박람회 in 공주'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밤이 더 좋아진다'란 주제로 열리는 알밤박람회는 전국에서 처음 시도되는 것으로, '제7회 겨울공주 군밤축제'와 연계해 개최된다.

박람회 행사장은 ▲ 밤 산업 지역·미래관 ▲ 밤 정보관 ▲ 공주알밤 주제관 ▲ 밤 디저트관 등 4개 테마별 전시관으로 꾸며진다.

야외 전시장에서는 밤 생산·가공·방제 장비와 국내 밤 주요 산지의 대표 품종 및 가공상품, 밤으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 식품 등이 선보인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매 영향력이 높은 유통전문가를 초청해 진행하는 공주알밤 품평회, 밤 산업 발전을 위한 전문가 포럼, 유명 셰프와 함께하는 알밤 요리 토크, 알밤 상품을 온라인 생방송으로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밤 생산·재배·가공 기술 상담 등이 마련된다.
부대행사로 대한민국 알밤 골든벨(OX 퀴즈), 알밤 경매, 경품 추첨, 방문자 포토 이벤트, 전시관 스탬프 모으기 등이 진행된다.

시는 이번 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발판으로 2026년 국제 알밤박람회 개최를 추진할 계획이다.

◆충주 서충주국민체육센터 준공…내년 1월 개관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은 수영장과 헬스장 등 최신 설비를 갖춘 서충주국민체육센터가 완공됐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시범 운영을 거쳐 내년 1월 1일 정식 개관한다.

중앙탑면에 들어선 서충주국민체육센터는 총사업비 136억원을 투입, 연면적 3천670㎡에 지상 3층 규모로 건립됐다.

1층 6레인(25m) 수영장(성인풀· 워킹풀), 2층 헬스장·다목적체육관, 3층 사무실 공간을 각각 갖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