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항공은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데 이어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에서도 금상을 수상했다. 특히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항공사가 수상한 것은 제주항공이 처음이다.
이번 시상에서 제주항공은 ▲CEO의 적극적인 브랜드 경영 의지 ▲고객 중심적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지속 가능한 ESG 경영 실천 등을 꾸준히 진행함으로써 사회적 공감을 이끌어내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한 점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제주항공은 지난 14일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KODAF2023)’에서도 신규 브랜드 슬로건의 성공적인 캠페인 전략을 인정받아 통합마케팅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제주항공이 바꿔온 일상 속 여행의 모습을 고객 관점에서 풀어낸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가자! 우리에겐 J가 있다’의 캠페인 전략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