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동아오츠카, 디지털광고대상서 2개 브랜드 동상 수상 外

2023-12-15 12:11:16

[생활경제 이슈] 동아오츠카, 디지털광고대상서 2개 브랜드 동상 수상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박철호 사장)는 12월 14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부문에서 포카리스웨트가 동상을 디지털 영상 부문에서 오로나민C가 동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개최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2000년부터 개최되던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舊 온라인광고페스티벌)’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통합·개편하여 2022년부터 개최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대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한 포카리스웨트는 행정안전부와 함께 진행한 온열질환캠페인 영상이 시청자 및 심사위원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하게 되었고 디지털 영상 부문에서는 오로나민C가 '텐션 장인들이 만든 텐션 100%' 텐션팩토리 캠페인 영상으로 동상을 수상하였다.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 이준철부장은 "올 여름 진행한 폭염 캠페인 영상이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 며 "국가기관과 함께 진행한 캠페인이니 만큼 국민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폭염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게 된 좋은 계기가 되었다" 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겨울 시즌 스페셜 메뉴 출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하 메이필드호텔)에서 겨울 시즌 스페셜 메뉴를 선보였다.
메이필드호텔 로비라운지 '로얄마일'에서는 겨울 인기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로 꾸민 '딸기 플래터'와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음료 2종 ‘핫토디(Hot Toddy)’와 ‘뱅쇼(Vin chaud)’를 겨울 시즌 스페셜 메뉴로 내놓았다.

딸기 플래터에는 신선하고 당도 높은 딸기는 물론, 여기에 다크모카빈이 올라간 부드러운 생크림을 더해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와 생크림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브라우니, 화이트 초콜릿 무스, 녹차 쿠키 위에 딸기를 올려 다채로운 메뉴를 구성, 딸기 플래터를 완성했다.

칵테일 음료 2종에는 핫토디(Hot Toddy)와 뱅쇼(Vin chaud)가 있다. 스코틀랜드와 프랑스를 넘어 세계적인 감기 예방 음료로 알려진 두 음료는, 겨울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마실 거리다. 버번위스키인 와일드 터키와 세인트 로렌츠 글뤼바인 와인을 기주로 한, 핫토디와 뱅쇼 각각은 기주를 따뜻하게 데워 깊고 진한 풍미를 살렸고 레몬과 꿀, 오렌지를 조합해 과실향을 살려 부드러운 목 넘김을 선사한다. 여기에 은은한 향을 풍기는 시나몬 스틱과 스타아니시스로 마무리했다.

메이필드호텔 로비라운지 로얄마일에는 통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웅장한 유러피안 건축물과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필립 콜버트 야외조각전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기상 악화로 인천∼백령·연평 등 9개 항로 여객선 통제

기상 악화로 15일 인천∼백령도·연평도 등 인천 9개 항로의 여객선 운항이 통제됐다.
육지와 가까운 강화도 일대 2개 항로(선수∼주문도·하리∼서검도)와 영종도(삼목)∼장봉도 여객선은 정상 운항한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인천운항센터는 여객선 이용객들이 해당 선사에 운항 여부를 확인한 뒤 선착장으로 나올 것을 당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