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아이나비시스템즈, ‘데이터 산업진흥 유공’ 장관상 수상

2023-12-14 13:24:48

아이나비시스템즈, 데이터 산업진흥 유공 장관상 수상.(사진=아이나비시스템즈)이미지 확대보기
아이나비시스템즈, 데이터 산업진흥 유공 장관상 수상.(사진=아이나비시스템즈)
[로이슈 최영록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의 모빌리티 플랫폼 개발 자회사인 아이나비시스템즈(대표 성득영)가 산업진흥 유공 과학기술 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한국데이터산업협회가 주관하는 데이터 산업진흥 유공 포상은 데이터 개방·유통 활성화 및 데이터 기술·서비스 개발, 데이터 산업 발전에 뛰어난 성과와 업적을 이룬 공로자를 선정, 시상한다.
아이나비시스템즈는 ▲이동 관련 모빌리티 산업에서 서비스의 디지털 전환 및 효율화를 위한 맵 플랫폼 상용화 ▲택시호출, 운송, 배달 등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에 최적화된 데이터 공급 ▲TomTom, DMP 등 글로벌 리더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기술 및 사업화 경쟁력을 확장하고 있어 데이터 비즈니스 부문 포상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성득영 아이나비시스템즈 대표는 “기술이 고도화되고, 이동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다양해짐에 따라 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들이 출시되고 있다”며 “빠르고 안전한 서비스 품질 구현을 위한 아이나비시스템즈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