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부산 혜광고, 고3 대상 부산원도심 ‘로컬인사이트투어’

2023-12-12 12:40:25

(제공=부산교육청)이미지 확대보기
(제공=부산교육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 중구 혜광고등학교(교장 차남식)는 12월 13일 3학년 123명을 대상으로 영도 무명일기와 함께 수험생 힐링을 위한 이색 현장체험학습 ‘로컬인사이트투어’를 개최한다.

이 프로그램은 김미연 무명일기 대표의 로컬 브랜드 소개, 전자연 배우의 에티켓 클래스, 공영환 대표의 뮤지션 플레이어 강연 등 다양한 진로체험 섹션으로 구성됐다.

이날 참가 학생들은 영도 봉래동 물양장 일대를 둘러보고 복합문화공간 무명일기에서 인디밴드 낭만다락방의 공연을 관람하며, 고교생의 기호에 맞춰 리뉴얼된 한식 브런치와 로컬푸드 케이터링을 시식한다.

김미연 무명일기 대표는 “수능을 치른 고3 학생들이 현장체험학습과 연계해 로컬을 경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남식 혜광고등학교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수능을 치른 학생들이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성인이 되어서도 원도심에 대한 애정을 간직하길 기대한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