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오는 2024년 1월 28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온 더 테이블’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틱, 원두, 캡슐까지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확장한 ‘카누’의 제품별 특징과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소비자에게 입체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에 입장하면 이색적인 공간인 ‘카누 미니 테이블’을 먼저 만날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어울리도록 캠핑, 피크닉, 오피스, 홈카페에서 다양하게 카누를 즐기는 모습을 미니어처로 담아냈다.
‘카누 온 더 테이블’ 존에서는 카누와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가 테이블 위에 펼쳐진다. 엄격한 원두 선별부터 마이크로 그라인딩과 저온 추출 공법, 트라이앵글 탬핑 등 카누에 담긴 첨단 기술력이 테이블 위에 영상으로 구현되고 마지막에는 본인 취향에 맞게 만들어진 카누 커피도 맛볼 수 있다.
‘자이언트 테이블’ 존은 방문객이 미니미가 되어 대형 테이블에 올라가 카누로 만들어진 대형 소품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카누 카페&굿즈 존’에서는 취향에 맞는 카누를 시음하고 카누 스틱과 캡슐 등 원하는 제품을 담아 나만의 DIY 샘플 패키지를 만들 수 있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매니저는 “소비자들에게 카누 스틱, 카누 바리스타 캡슐, 원두커피 등 카누의 다양한 라인업을 알리고 제품에 담긴 기술력과 브랜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카누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소비자 체험형 마케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 뉴스킨,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 본판매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본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본판매에서는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정식으로 선보이며, 연말 선물을 위한 홀리데이 에디션 ‘웰스파 iO 에센셜 키트’를 출시한다. 키트는 디바이스 1대와 전용 제품 ‘에이지락 바디 세럼’ 및 ‘에이지락 바디 액티베이팅 젤’ 각 1개로 구성됐다. 키트 구매자에게는 한정 사은품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디바이스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용 제품도 정식 출시해 개별 판매한다. 대상 품목은 △에이지락 바디 폴리시 △에이지락 바디 세럼 △에이지락 바디 액티베이팅 젤 등 3종이다. 특히 정기구매 전용으로 ‘에이지락 바디 액티베이팅 젤 점보’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용량 대비 2배 증량해 판매하며, 오는 12일부터 정기구매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바디 라인과 탄력을 관리하는 뷰티 케어와 바디 사이클을 활성화하는 웰니스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 바디 사이클을 건강하게 자극하는 △리스토어(Restore) 바디 피부에 탄력을 전달하는 △리바이탈라이즈(Revitalize) 운동 전후 부위를 관리하는 △릴랙스(Relax)의 세 가지 트리트먼트 루틴으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유로모니터 선정 6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뉴스킨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스마트 솔루션 앱 ‘베라(Vera)’와 연동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뷰티 앤 웰니스 케어를 제공한다. 개인별 바디 고민에 따라 트리트먼트 목표와 루틴 설정이 가능하며 스마트 코칭 기능을 통해 원하는 루틴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또한 트리트먼트 부위에 따라 미세전류 세기가 달라지는 M-Power 기능으로 개인의 니즈에 최적화된 뷰티 앤 웰니스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경성대, 진로 동아리 프로그램 운영
경성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진로·심리상담센터는 '2023-2학기 I-Brand 진로동아리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11일 밝혔다.
I-Brand 진로동아리는 지도교수와 소그룹으로 구성된 재학생 간 밀착된 관계 형성으로 자기 주도적인 진로 설정·설계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마련된 진로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진로 탐색을 통하여 나를 찾는 진로 설정 동아리 4팀 등 총 41명의 재학생이 참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틱, 원두, 캡슐까지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확장한 ‘카누’의 제품별 특징과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소비자에게 입체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에 입장하면 이색적인 공간인 ‘카누 미니 테이블’을 먼저 만날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어울리도록 캠핑, 피크닉, 오피스, 홈카페에서 다양하게 카누를 즐기는 모습을 미니어처로 담아냈다.
‘카누 온 더 테이블’ 존에서는 카누와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가 테이블 위에 펼쳐진다. 엄격한 원두 선별부터 마이크로 그라인딩과 저온 추출 공법, 트라이앵글 탬핑 등 카누에 담긴 첨단 기술력이 테이블 위에 영상으로 구현되고 마지막에는 본인 취향에 맞게 만들어진 카누 커피도 맛볼 수 있다.
‘자이언트 테이블’ 존은 방문객이 미니미가 되어 대형 테이블에 올라가 카누로 만들어진 대형 소품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카누 카페&굿즈 존’에서는 취향에 맞는 카누를 시음하고 카누 스틱과 캡슐 등 원하는 제품을 담아 나만의 DIY 샘플 패키지를 만들 수 있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매니저는 “소비자들에게 카누 스틱, 카누 바리스타 캡슐, 원두커피 등 카누의 다양한 라인업을 알리고 제품에 담긴 기술력과 브랜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카누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소비자 체험형 마케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 뉴스킨,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 본판매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본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본판매에서는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정식으로 선보이며, 연말 선물을 위한 홀리데이 에디션 ‘웰스파 iO 에센셜 키트’를 출시한다. 키트는 디바이스 1대와 전용 제품 ‘에이지락 바디 세럼’ 및 ‘에이지락 바디 액티베이팅 젤’ 각 1개로 구성됐다. 키트 구매자에게는 한정 사은품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디바이스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용 제품도 정식 출시해 개별 판매한다. 대상 품목은 △에이지락 바디 폴리시 △에이지락 바디 세럼 △에이지락 바디 액티베이팅 젤 등 3종이다. 특히 정기구매 전용으로 ‘에이지락 바디 액티베이팅 젤 점보’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용량 대비 2배 증량해 판매하며, 오는 12일부터 정기구매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바디 라인과 탄력을 관리하는 뷰티 케어와 바디 사이클을 활성화하는 웰니스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 바디 사이클을 건강하게 자극하는 △리스토어(Restore) 바디 피부에 탄력을 전달하는 △리바이탈라이즈(Revitalize) 운동 전후 부위를 관리하는 △릴랙스(Relax)의 세 가지 트리트먼트 루틴으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유로모니터 선정 6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뉴스킨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스마트 솔루션 앱 ‘베라(Vera)’와 연동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뷰티 앤 웰니스 케어를 제공한다. 개인별 바디 고민에 따라 트리트먼트 목표와 루틴 설정이 가능하며 스마트 코칭 기능을 통해 원하는 루틴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또한 트리트먼트 부위에 따라 미세전류 세기가 달라지는 M-Power 기능으로 개인의 니즈에 최적화된 뷰티 앤 웰니스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경성대, 진로 동아리 프로그램 운영
경성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진로·심리상담센터는 '2023-2학기 I-Brand 진로동아리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11일 밝혔다.
I-Brand 진로동아리는 지도교수와 소그룹으로 구성된 재학생 간 밀착된 관계 형성으로 자기 주도적인 진로 설정·설계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마련된 진로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진로 탐색을 통하여 나를 찾는 진로 설정 동아리 4팀 등 총 41명의 재학생이 참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