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드래곤플라이, '아도르 : 수호의 여신' 성우 인터뷰 영상 공개 外

2023-12-05 17:24:39

[IT이슈] 드래곤플라이, '아도르 : 수호의 여신' 성우 인터뷰 영상 공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드래곤플라이(030350)는 미소녀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아도르 : 수호의 여신(Adore : Goddess of Guardian)’의 성우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아도르 : 수호의 여신’은 서기 2050년 핵무기와 생화학무기를 남발한 세계대전의 끝에 DNA 변이로 탄생한 돌연변이들이 점령한 지구를 배경으로 한다. 사용자들은 마스터가 되어 뮤턴트들에 대적할 특별한 복제인간 ‘엘라(Ella)’를 통해 인류 수호 작전을 펼친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도르 : 수호의 여신’의 메인 캐릭터 6명 중 ‘레논’과 ‘조이’를 연기한 윤은서 성우의 인터뷰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 <명일방주>, <붕괴 : 스타레일> 등 유명 서브컬처 게임에 참여,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내며 호평을 받아온 성우 윤은서가 참여해 ‘아도르 : 수호의 여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성우 윤은서는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서로 다른 두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레논’과 ‘조이’를 연기하면서 느낀 캐릭터 성격을 각각 ‘활발, 애교, 발랄, 극강 텐션’과 ‘침착, 차분, 리더십’으로 표현했다. 또 각 캐릭터의 MBTI(성격유형검사)로 분석해 보는 등 본인이 연기한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아도르 : 수호의 여신’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올림플래닛,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겨울 나눔 도시락' 기부 및 전달 봉사 활동 펼쳐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연말을 맞이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올림플래닛은 12월 5일,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와 함께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겨울 나눔 도시락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봉사에 참여한 올림플래닛 임직원과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 생활지원사는 조를 이뤄서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 100개와 쌀을 직접 어르신 댁을 방문해 전달했다.

올림플래닛은 올 2월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을 통해 취약 계층 가정에 직접 연탄 배달을 진행했고 4월에는 가정의 달 맞이 어르신 생필품 기부 및 카네이션 전달, 장마철 어린이 안전 우산 500개 기부, 추석맞이 어르신 쌀 500kg 기부 등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주변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기부 및 임직원 참여 봉사 활동 등을 진행했다.

◆클립스비엔씨 -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 희망의 '핑크 박스' 후원
클립스비엔씨는 지난달 29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용산나눔터에서 용산구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대상으로 '핑크 박스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희망의 핑크박스’ 캠페인은 말못할 상황으로 여성 보건·위생용품 준비에 어려움을 느꼈을 지역사회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정서적 안정을 돕고자 적십자사가 운영하는 캠페인이다.

클립스비엔씨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준비한 '핑크 박스'는 용산구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 100가구에 후원 예정이다. 이날 임직원들은 직접 만든 '에코 파우치'와 여성용품 및 응원의 메시지 카드를 담아 대한적십자 봉사단 분들을 통해 전달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