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풀무원녹즙, 프레시스무디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 한정 출시 外

2023-12-01 09:33:35

[생활경제 이슈] 풀무원녹즙, 프레시스무디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 한정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연말을 맞아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갈아 만든 과일음료 프레시스무디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토마토’, ‘그리너지’)을 한정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프레시스무디’는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하여 건강하게 만든 과일음료이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비가열 방식으로 생산하여 원물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신선하고 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프레시 토마토’는 국내산 토마토를 껍질까지 통으로 갈아 만들어 생 토마토 본연의 신선함과 건강한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달콤한 배즙과 코코넛 주스, 아세로라 분말을 포함한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프레시 그리너지’는 신선한 국내산 유기농 케일을 엄선하여 원물 그대로 착즙한 뒤 평소 섭취하기 어려운 녹색 채소 밀싹, 시금치를 가장 적절한 비율로 배합해 건강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복숭아, 망고, 키위를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녹즙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맛있게 음용할 수 있다.

프레시스무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와 각 제품을 상징하는 대표 색상 빨간색과 녹색을 활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눈 내리는 배경에 귀여운 눈사람과 크리스마스트리 이미지를 넣어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감성을 더했다.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 문구로 크리스마스의 설렘도 담았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은 12월 31일까지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풀무원(샵풀무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한 병(190 mL)에 4,500원이다.
풀무원녹즙 신지혜PM(Product Manager)은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프레시스무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풀무원녹즙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녹즙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1일부터 한 달간 풀무원녹즙 제품 최대 2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녹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듀이트리, 12월 올영세일 맞아 최대 55% 할인 제공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오는 12월 6일까지 12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찬바람이 불고 건조한 겨울철 스킨케어를 위한 촉촉한 선크림부터 진정효과가 뛰어난 에센스, 마스크팩 등 듀이트리 대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어반 쉐이드 더마 판테놀 5 수분 장벽 선’은 24시간 촉촉하게 수분이 지속되는 마일드한 무기자차 선케어 제품으로,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판테놀 5%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 장벽케어를 도와준다.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지난 4월 1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케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를 등극한 베스트셀러로 자연스러운 핑크 톤업을 선사한다. 2종 모두 올리브영 단독 1+1 기획 세트 구성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피부 열감 진정부터 잡티 흔적 진정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에센스’도 추가 증정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0매 시트 마스크가 한 통에 들어 있어 가성비템으로 사랑받는 ‘픽 앤 퀵 화장발 마스크’는 43% 할인을 적용한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올 한 해 듀이트리를 사랑해주신 고객의 성원에 감사한 마음 담아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올영세일에 참여한다”라며, “듀이트리와 함께 올겨울에도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종로구, 6~8일 문화다양성 영화 무료로 관람하세요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1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광화문 씨네큐브와 우리소리도서관에서 「종로 문화다양성 교육 워크숍」을 개최한다.

문화예술 종사자와 관심 있는 주민을 대상으로 ‘국가’, ‘성별’, ‘세대’, ‘장애’ 등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인식 개선을 도모하는 자리다. 관내 위치한 영화사 진진 및 예술영화관 씨네큐브와 협력해 진행 예정이다.

12월 6일과 8일에는 씨네큐브에서 ‘나의 올드 오크’를 상영한다. 영국 북부 마을에서 시리아 난민 가족이 정착하며 지역 주민과 마찰을 겪는 가운데 피어나는 희망과 연대의 메시지를 담았다. ‘나, 다니엘 브레이크’,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으로 2번의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켄 로치 감독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눈여겨볼 만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