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CGV, 바밍타이거 숏 무비 ‘Moving For Word’ 단독 상영 外

2023-11-30 18:05:56

[IT이슈] CGV, 바밍타이거 숏 무비 ‘Moving For Word’ 단독 상영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GV가 바밍타이거의 숏 무비 ‘Moving For Word(무빙 포 워드)’를 상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바밍타이거는 여러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음악, 영상, 사진, 전시, 문학 등 개성 있는 예술 콘텐츠를 자체적으로 만들어내며 국내 서브컬쳐를 대표하고 있는 얼터너티브 케이팝 그룹이다. 방탄소년단 RM과 콜라보 한 ‘섹시느낌’으로 빌보드 ‘글로벌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도 성장 중이다.
이번에 CGV에서 상영하는 콘텐츠는 바밍타이거의 정규 1집 앨범 ‘January Never Dies’의 수록곡 ‘Moving Forward’의 숏 무비다. 바밍타이거는 지난 10월 정규 1집 앨범 발매와 함께 ‘Moving For Word’ 영화의 축약본인 ‘Moving Forward’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바 있다. 한국힙합어워즈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를 2회 수상한 일본인 감독 페나키가 메가폰을 잡았다.

‘Moving For Word’는 바밍타이거 멤버들이 직접 연기한 작품으로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세상이 정해놓은 ‘정상’의 기준과 달라 보이는 주인공은 그를 괴롭히고 따돌리는 세력에게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하다 우연한 계기로 비슷한 사람들과 모여 무리를 이루게 된다. 그들은 각자 가지고 있는 특이한 재능과 목소리로 멋진 하모니를 이뤄 ‘Moving Forward’를 부르며 함께해 나간다.

‘Moving For Word’는 오는 12월 13일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5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닝타임은 41분으로 12월 6일 예매 오픈 예정이다.

CGV는 ‘Moving For Word’ 개봉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티스트 무대인사 및 특전 증정 등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Moving For Word’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후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데카론M’ 부스팅 서버 시즌2 사전예약 실시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의 부스팅 서버 시즌2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부스팅 서버 사전등록은 ‘데카론M’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전능의 성수 1일, 40레벨 200회 소환권 선물 상자, 결정 10만개, 리케츠의 성서 5개, 즉시 귀환 주문서 20개를 지급하고, 썸에이지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를 한 유저 전원에게는 최상급 트랜스업 11회 소환권, 최상급 펫 11회 소환권, 가속의 물약 100개, 애거티의 스페셜 정식 100개, 투쟁의 주문서 50개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12월 7일 오픈되는 부스팅 서버는 2024년 1월 18일까지 약 6주 간 운영되며, 서버 이전 기간을 제외한 2024년 1월 11일 10시까지 경험치 획득량이 3배로 증가해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영웅급 귀속 아이템이 포함된 랜덤 상자 아이템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 강화된 영웅 무기와 방어구 등 이벤트 장비세트까지 지급해 신규 유저들의 육성 부담을 덜었다.
특히 부스팅 서버가 운영되는 6주 간 주차별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목표 레벨 달성에 따라 선물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혜택으로 재미를 더했다.

◆에피카, 의전 서비스 기업 ‘올댓아너스클럽’과 포괄적 협력 MOU 체결

자동차 판매·유통 과정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기업 에피카(대표 한보석)는 국내 최초 투어 컨시어지 전문 기업 올댓아너스클럽(대표 김용순)과 포괄적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에피카는 앞으로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B2C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인데, 에피카가 IT기술에 강점을 갖춘 반면 올댓아너스클럽의 경우 고객 대면 서비스와 영업 등에 특화돼 있어 두 회사가 협력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양사 협업의 첫 단계로 에피카는 올댓아너스클럽와 함께 귀빈(VIP)들의 입출국을 수행하는 공항 의전 서비스 고도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지금까지는 의전 서비스를 수기로 접수해야 하고 의전 차량 배정 방식 또한 아날로그 방식으로 이뤄졌다면 앞으로 에피카의 솔루션을 접목해 이 모든 과정을 디지털로 전환할 것이라고 에피카는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