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세계 최대 무역박람회 ‘ISPO 뮌헨 2023’ 참가 外

2023-11-30 15:46:53

[생활경제 이슈]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세계 최대 무역박람회 ‘ISPO 뮌헨 2023’ 참가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는 세계 최대 아웃도어∙스포츠 박람회인 ‘ISPO 뮌헨 2023’에 참가했다고 30일 밝혔다.

‘ISPO 뮌헨’은 스포츠 및 아웃도어 시장에 대한 트렌드를 공유하고,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세계 최대의 무역박람회로, 1970년부터 매년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고 있다.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메세 뮌헨(Messe Munchen)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총 120개국, 2,800여개 업체가 참여했다.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 부스에 국내 대표 브랜드로 참가해 해외 유수의 벤더사와 바이어들에게 K-애슬레저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소개했다.

브랜드 단독공간에는 탄성이 뛰어난 ‘크레오라 파워핏(creora® Power Fit)’ 원사를 적용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 레깅스’, ‘크레오라(creora®)’를 적용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레깅스 4.5부’ 등을 선보였다.

현재 55개국에 진출해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만큼, 유럽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인기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받았다.
젝시믹스와 효성티앤씨는 앞서 8월 ‘프리뷰 인 서울’과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박람회에도 참가해 국내외로 주목받은 바 있다.

또한 양사는 지난 16일 소취 기능의 원사 ‘크레오라 프레시(creora® Fresh)’ 단독공급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후 기능성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업계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글로벌 네트워크와 비즈니스를 확대할 수 있는 박람회에 연이어 참가하게 돼 뜻깊다.”며 “해외에서 젝시믹스에 주목하고 있는 만큼 다각도로 현지화 전략을 펼쳐 긍정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건(EAGON), 실황의 감동 그대로 담은 ‘제34회 이건음악회 온라인 콘서트’ 개최

이건(EAGON)이 지난 10월 성료된 제34회 이건음악회의 감동을 그대로 담은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제34회 이건음악회 첫 시작을 알린 서울 롯데콘서트홀 공연 실황을 녹화한 것으로 2일(토) 오후 6시부터 이건음악회 공식 유튜브와 예술문화 전문채널 한경arteTV에서 동시 방영된다. 이건음악회에 관심이 있고 음악을 사랑하는 이라면 누구나 TV, 모바일, PC를 통해 세계적 수준의 공연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클래식을 잘 모르더라도 쉽고 부담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이건음악회의 자문을 맡고 있는 홍승찬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의 해설이 곁들여 진행된다.
제34회 이건음악회 온라인 콘서트는 ▲드뷔시 현악 4중주 G단조 Op.10, ▲하이든 현악 4중주 F단조 Op.20, No.5, ▲슈베르트 현악 5중주 C장조 D956, ▲지아코모 푸치니 국화, ▲올해 이건음악회 아리랑 편곡 공모전 수상작인 김다연의 윤정옥(尹貞玉) 아리랑 순으로 서정적이면서 격정적인 현악 연주곡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작품들로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지난 10월 13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순회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제34회 이건음악회는 음악을 통해 마음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기쁨과 슬픔의 감정을 나눠보자는 의미를 담은 ‘포용’이라는 주제하에 진행됐다. 독일의 명문 악단 ‘베를린 슈타츠카펠레 현악 4중주단(Staatskapelle Berlin String Quartet)’이 진정성 있는 음악 나눔을 이어가는 이건의 뜻에 동참해 메인 연주자로 참여하여 수준 높은 앙상블을 선보였다.

◆울산시립무용단 예술감독에 박이표 무용가 위촉

울산시는 울산시립무용단 제7대 예술감독 겸 안무자로 박이표 무용가를 위촉했다고 30일 밝혔다.

임기는 12월 1일부터 2년간이다.

박 신임 예술감독은 국립무용단, 국립부산국악원, 국립민속국악원, 전북도립국악원, 인천시립극단 등 국공립 단체와 컴퍼니 제이(company j), 휴먼스탕스, 극단고래 등에서 다양한 작품을 안무·연출해왔다.

제35회 올해의 최우수예술가상에서 심사위원 선정 '특별예술가상' 수상을 통해 전통과 현대 사이 경계를 허물며 세련된 움직임을 표현하는 안무·연출가로 인정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