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10만명 체험이벤트에 140만 몰리며 마쳐 外

2023-11-29 15:44:31

[생활경제 이슈]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10만명 체험이벤트에 140만 몰리며 마쳐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어메이징 오트 커피, 초콜릿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대규모 체험이벤트가 오트 음료 열풍을 만들며 마무리됐다.

이달 8일부터 28일까지 모집인원 10만명을 목표로 약 3주간 진행한 체험 이벤트로, 고객들이 취향 테스트를 통해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추천받고, 배송비만 부담하면 어메이징 오트의 라인업 5종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버라이어티 세트’를 증정했다. 이벤트를 시작한 초기부터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온라인으로 하루 선착순 8천명씩 모집한 체험인원에 동시 접속 대기자수가 최대 1만 4천명, 일 평균 6만 7천명이 매일 몰릴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중복 대기인원수와 이벤트 사이트 방문자수를 포함해 총 접속기록은 140만으로 집계되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에서도 후기 게시글이 끊이지 않고 있다. “버라이어티 세트 구성이 사랑 넘친다”, “디자인이 예뻐서 아무 곳에나 놓고 사진 찍어도 광고사진 느낌”, “이벤트 체험 제품인데도 배송이 진짜 빠르고 포장도 너무 정성 가득해서 감동함” 등 제품의 구성과 디자인, 빠른 배송 등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는 한편, “단백한데 입이 텁텁하지 않아 너무 신기하다”, “어메이징 오트 커피는 레전드”, “라떼를 만들어 먹으니 맛있었다”,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로 버섯크림리조또를 만들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다” 등 맛에 대해서도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제 다음으로는 제품 후기를 올리는 두번째 이벤트인 ‘어메이징 오트 원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원픽 이벤트는 12월 15일까지 어메이징 오트 5종 중 가장 선호하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에게는 어메이징 오트의 원료인 고품질의 귀리 생산국가인 △핀란드 왕복항공권(1명)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숙박권(2명),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4(5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 폴 바셋 선물세트(20명)를 포함 총 8가지의 선물들을 준비했다.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이벤트를 기획한 어메이징 오트 마케팅 담당자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력의 자신감으로 시작한 대규모 체험이벤트가 신청 고객들의 큰 불편함 없이 마무리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는 피켓팅을 즐기는 MZ세대의 문화와 전사의 협업을 통한 성과라서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어메이징 오트 원픽’ 2차 이벤트도 공정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귀리)음료 제품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다.* 제품 종류는 오트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190mL)’과 설탕을 넣지 않아 깔끔한 맛의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190mL)’, 커피에 넣었을 때 잘 어울려 바리스타들이 추천하는 대용량의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950mL)’, 그리고 부담 없는 당으로 건강하고 깔끔한 맛인 ‘어메이징 오트 커피(330mL)’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330mL)’을 포함 총 5종이 있다. 전 제품 모두 실온 보관이 가능하여 더욱 편리하다.

◆알로소,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 제작 지원

퍼시스그룹의 하이엔드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로소가 정우성, 신현빈 주연의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연출 김윤진, 극본 김민정,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앤뉴·아티스트스튜디오, 원작 일본 TV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각본 키타카와 에리코·제작 TBS 텔레비전))의 제작을 지원한다.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손으로 말하는 화가 차진우(정우성 분)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 정모은(신현빈 분)의 소리 없는 사랑을 그린 힐링 멜로 드라마다. 편견의 시선 속에서도 소탈함을 지닌 화가 차진우가 배우 정모은과의 운명적 만남을 통해 서로의 세상에 변화를 일으키며 깊은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담았다. 11월 27일(월) 첫 방송 이후 주연 배우들의 수어 연기와 깊이 있는 연출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로소는 주인공들의 주요 생활 공간에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배치해 인물들의 특징을 보여주며, 소파에서 대화를 나누는 인물들의 감정 변화에 주목할 수 있는 감성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소리가 아닌 수어로 대화를 주고받는 주인공들은 소파 위 서로의 손짓에 집중하며 감정에 깊이를 더하고, 눈빛을 언어 삼아 표정을 고백 삼아 사랑을 완성해간다.

◆국내 최대 방위산업전시회 'DX KOREA 2024' 내년 9월 개최
국내 유일의 지상군 전문 방위산업 전시회인 대한민국방위산업전(DX KOREA 2024)이 내년 9월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대한민국방위산업전 조직위원회는 사단법인 한국방위산업학회와 공동주최하고 디펜스엑스포 등이 공동주관하는 국제인증 전시회 'DX KOREA 2024'를 내년 9월 4일부터 6일까지 킨텍스에서 연다고 29일 밝혔다.

2014년 이후 격년으로 열려 내년에 6회째를 맞는 이 전시회는 우리나라 육군의 전력 증강과 K-방위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직위는 이달 현재 LIG Nex1, STX 엔진, SNT모티브, SNT다이내믹, 네비웍스, SAFRAN, LEONARDO 등 40여 개 업체가 참가 신청을 마쳤으며 조기 신청이 마감되는 내년 1월 말까지 해외 28개국, 300여 방산기업들의 참가 계약이 이뤄질 것으로 전망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