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탐앤탐스, 꽝 없는 '룰렛데이' 진행 外

2023-11-23 22:51:01

[생활경제 이슈] 탐앤탐스, 꽝 없는 '룰렛데이'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12월 22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한 ‘Tom’s Black Friday 룰렛데이’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룰렛데이는 멤버십 앱 ‘마이탐(My TOM)’의 스마트오더 기능 또는 선불카드로 3,900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지난 9월 출시 이후 탐앤탐스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메뉴로 떠오르며 SNS상에서 먹부림 인증이 이어지고 있는 ‘프레즐베이글’을 주문할 경우 추가 1회의 룰렛 참여 기회가 횟수 제한 없이 주어진다.

이번 룰렛데이가 특별한 이유는 펜데믹 이후 고품질의 홈 스튜디오 시청각 장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현 트렌드를 반영하여 글로벌 프리미엄 음향 브랜드 ‘피아톤’과 콜라보하였기 때문이다. 그 결과 소음을 완벽 차단하는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 12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내장되어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선사하는 ▲피아톤 보노버즈 무선 이어폰(색상 랜덤)이 경품 리스트로 제공된다.

더불어 마이탐 쿠폰 5종(▲아메리카노 프레즐 세트 쿠폰, ▲무료 음료 쿠폰, ▲레볼루션 음료 쿠폰, ▲아메리카노 쿠폰, ▲멤버십 등급이 결정되는 ‘탐’ 적립)이 제공되기도 한다. 경품 소진 전까지 ‘꽝 없는 100% 당첨’이 보장되고, 참여 즉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올 한 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을 위해 ‘블랙 프라이데이’를 테마로 깜짝 룰렛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푸짐한 경품 혜택을 통해 행운 가득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음저협, '한ㆍ아세안 지식 재산 협력 컨퍼런스' 참석, 상호 협력 다져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한음저협)가 ‘한ㆍ아세안 지식재산 협력 컨퍼런스’에 참석, 아세안 지역 관계자들과 상호 협력을 다졌다.

한음저협은 최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한ㆍ아세안 지식재산 협력 컨퍼런스’에서 한국과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 10개국 지식재산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음저협은 이날 행사에서 박학기 부회장의 주재로 ‘콘텐츠 및 음악저작권 보호’ 세션 발표 및 토론을 이끌었다.

◆김진태 강원지사, 도로공사 사장 만나 고속도로망 확충 건의

김진태 강원지사는 23일 오후 경기도 성남에 있는 한국도로공사 수도권 본부를 찾아 도내 고속도로망을 확충해달라고 건의했다.

김 지사는 함진규 도로공사 사장을 만나 영월∼삼척 구간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를 위해 협력해달라고 요청했다.

또 최근 철원이 관광지로 부상하며 교통 수요가 증가하는 점을 들어 포천∼철원 사전타당성 조기 완료를 당부했다.

이와 함께 속초∼고성 구간 사전타당성 조사 조기 완료와 내년도에 수립이 시작되는 '제3차 고속도로 건설계획(2026∼2030)에 도내 미개설 구간 우선 반영 등을 요청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