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모두투어, 신현준과 함께 떠나는 '사우디아라비아 컨셉투어' 출시 外

2023-11-21 16:45:53

[생활경제 이슈] 모두투어, 신현준과 함께 떠나는 '사우디아라비아 컨셉투어'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두투어는 배우 신현준과 함께 떠나는 사우디아라비아 컨셉투어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우디아라비아 하면 떠오르는 배우 신현준은 데뷔 33년 차로 유년 시절 실제 사우디아라비아 거주 경험이 있다.

이번 컨셉투어 '사우디아라비아 완전 일주 7일'은 내년 1월 23일에 출발한다. 사우디아라비아의 국영 항공사인 사우디아 항공 리야드 왕복 직항을 이용해 과가,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도시 '리야드', 아라비아 고대의 사막 문명을 마주하는 '알울라' 이슬람 역사의 성지 '메디나', 홍해의 아름다운 항구도시 '제다'까지 미지의 땅 사우디아라비아를 가장 왁벽하게 경험할 수 있는 일정이다.

노옵션, 노쇼핑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했으며 국내선 항공과 고속 열차 탑승으로 이동 간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아울러 모두투어 컨셉투어 단독 특전으로 알울라CLOUD7리조트를 비롯하여 전 일정 4~5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사우디아라비아의 핵심 관광지 △네옴시티 전시관, △킹덤 센터 타워 99층 스카이 브릿지 전망대, △킹파드 분수 등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또한 $150 상당의 비자 비용 면제, 사우디아라비아 전통 복장 기념품 등이 특전으로 제공되고 중동 지역 전문 인솔자가 한국에서부터 전 일정 동행한다.

특히 특히 과거 1970~1980년대 중동(사우디아라비아, 두바이 등) 지역 산업 역군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1+1'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사우디아라비아 하면 떠오르는 배우 신현준과 이번 컨셉투어를 시작으로 사우디아라비아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기획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사우디아라비아 관광청과 적극적인 협업으로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 와인셀러 '유로까브' 샴페인 전용 셀러 '하이라이트 샴페인' 출시

프랑스 하이엔드 와인셀러 '유로까브(EuroCave)'의 새로운 제품 샴페인 전용 셀러 '하이라이트 샴페인'이 출시됐다.

유로까브가 새로이 선보인 샴페인 전용 셀러 '하이라이트 샴페인'은 샴페인의 보관과 전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와인이라 칭송받는 샴페인은 파티나 축하하는 자리에서 주로 선보이는 주류로, 그 어떤 와인보다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는 캐비닛에 보관해야 하는 만큼 '하이라이트 샴페인'은 고품격의 샴페인 전용 셀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신제품 '하이라이트 샴페인'은 반짝이는 샴페인의 미세한 거품이 그대로 표현될 수 있도록 전시하고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일반적인 와인과 달리 낮은 온도에서 보관하는 샴페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서늘한 지하 저장고의 환경과 조건을 완벽하게 재현하여 최상의 샴페인 컨디션을 유지한다. 75병의 샴페인을 적재할 수 있는 제품은 아이스 버킷의 원리를 기반으로 한 럭셔리 아이스 버킷 선반은 세련된 병 지지대가 샴페인을 우아하게 고정하여 심미적 기능을 더했다. 편리한 보관 및 제공을 위해 턴테블형으로 선반 바닥을 제작하는 등 스페셜 솔루션으로 갓 칠링한 샴페인을 언제나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유로까브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깃든 전용 슬라이딩 선반에는 소프트 클로징과 저진동 볼 베어링 시스템을 탑재하여 안전하고 섬세하게 샴페인을 보관한다. 은은한 빛의 세련된 호박색 엠버라이트가 360도로 둘러싸여 있어 샴페인을 더욱 반짝이게 보이도록 비추는 동시에 고급스럽고 우아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전주시, 내년에 장애인 386명에 일자리 제공

전북 전주시는 내년에 386개의 장애인 일자리를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공공기관과 사회적 기업 등에서 복지행정 업무를 지원하는 일반형 일자리가 118개, 복지시설 등에서 일하는 복지 일자리가 225개다.

시각장애인 안마사 파견사업과 요양보호사 보조 일자리사업 등 특화형 일자리는 43개가 마련된다.

전일제는 주 5일에 40시간, 시간제는 주 5일에 20시간을 각각 근무하게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