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동아오츠카, ‘월간 포카리’ 캠페인 성료 外

2023-11-17 16:45:17

[생활경제 이슈] 동아오츠카, ‘월간 포카리’ 캠페인 성료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박철호 사장)는 지난 6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4개월간 진행한 ‘월간 포카리’ 캠페인이 성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했다.
이번 캠페인은 6ㆍ7월은 ‘인간포카리’, 8월은 ‘여행포카리’, 9월은 ‘친구포카리’, 10월은 ‘가을포카리’로 매월 새로운주제로 진행하면서 총 6,000여장의 사진으로 고객들에게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추억을 선사했다.

참여 방법은 동아오츠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월별 제시된 주제에 맞추어 포카리스웨트, 혹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필수 해시태그와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월별 컨셉 우승자에게는 포카리스웨트 한정판 굿즈를 비롯한 각종 경품을 증정했다. 매월 1등은 애플 2020 맥북에어 13(1명), 2등은 에어팟 프로 2세대(2명), 3등은 포카리스웨트 타월(30명), 4등은 포카리스웨트 에어팟 케이스(30명)이며, 이온워터상 수상자는 애플 2022 애플워치SE 2세대(1명)가 증정되었다.

특히, 9월 ‘월간 포카리’는 전국 약 250개의 포토시그니처 매장에서 총 6개의 포카리스웨트 템플릿 디자인을 활용하여 촬영할 수 있게끔 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었다.
이번 캠페인을 담당한 동아오츠카 박이룸 주임은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포카리스웨트라는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을 체감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포카리스웨트는 생활 속의 이온음료로서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카리스웨트 모델은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인간 이온음료’, ‘인간 포카리스웨트’ 등 수식어들을 만들어내며 매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텐세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이 텐세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컨실러는 스틱 타입이다. 컬러는 밝고 화사한 ‘라이트’와 자연스럽고 차분한 ‘내추럴’로 나뉜다. 라이트 컬러는 T존, 다크서클, 푹 꺼진 주름 등 칙칙한 부위를 환하게 밝히는데 적합하다. 내추럴 컬러는 울긋불긋한 잡티나 얼굴 외곽 부분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때 적합하다.

제형은 리퀴드 컨실러를 압축한 듯한 고농축 제형이다. 많은 양을 덧바르지 않아도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할 수 있다.
밀착력 또한 뛰어나다. 미세 파우더 입자와 코팅 폴리머가 피부에 안착해 들뜸이나 밀림 없는 피부 연출을 돕는다.

◆강원랜드 부사장 후보자에 최철규 전 대통령실 비서관

강원랜드는 17일 제208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부사장 후보자에 최철규 전 대통령실 국민통합 비서관을 선임했다.

부사장 임기는 2년이고, 주주총회 의결을 거쳐 대표이사가 임명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