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쿠팡, ‘블프’ 맞이 패션 아이템 할인전 연다 外

2023-11-14 12:22:41

[생활경제 이슈] 쿠팡, ‘블프’ 맞이 패션 아이템 할인전 연다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쿠팡이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겨울 패션 아이템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패션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앱 내 ‘패션’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 블랙프라이데이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신발, 가방, ACC, 키즈의류/잡화 등의 카테고리에서 1만여개의 상품을 선보이는 대규모 패션 기획전이다. 패딩, 코트, 니트웨어, 기모 소재 의류, 스니커즈, 부츠, 패션 잡화 등 성인&유아동 패션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갖췄다.

기획전의 일환으로 다양한 할인 코너가 준비돼 있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재고상품 한정 특가전, 인기 브랜드 할인전 (휠라, 나이키, 내셔널지오그래픽, 노스페이스, 미쏘 등), 쿠팡의 프리미엄 브랜드관인 ‘C.에비뉴’ 상품 할인 프로모션관 등이 대표적이다.

쿠팡 관계자는 “여러 연령층의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맞이 의류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기획전”이라며 “우수한 패션 아이템을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팬스타그룹, 면세점 인터넷 쇼핑몰 15일 오픈

종합해운물류기업 팬스타그룹(회장 김현겸)은 면세점 인터넷 쇼핑몰을 구축해 15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팬스타그룹이 스타트업 벤처 ㈜피앤유파트너스와 함께 개발한 인터넷 쇼핑몰은 부산~오사카 항로를 운항하는 크루즈페리 팬스타드림호와 부산~대마도 항로 고속선 팬스타쓰시마링크호의 선내 면세품을 인터넷으로 예약 구매하고, 구매자가 선박에 탑승할 때 인도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인터넷 쇼핑몰 오픈으로 선내 면세점의 공간 때문에 제약이 있었던 상품 구색을 한층 다양화할 수 있게 됐다. 또, 부산과 대마도를 오가는 고속선의 짧은 운항시간(1시간 10분)으로 인한 승객들의 면세품 쇼핑 시간 부족과 기상여건에 따른 운항 중 쇼핑의 어려움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팬스타 선박을 왕복 예약한 승객은 출국 전 인터넷에서 예약 구매한 면세품을 귀국편 선내에서 수령할 수도 있어, 일본 여행 중에 들고다니는 불편을 겪지 않아도 된다.

팬스타 관계자는 “MZ 세대가 선호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해외 유명 브랜드 화장품과 시계 등 다양한 상품을 구비해 고객들이 여행 출발 전에 시간여유를 가지고 가족과 함께 면세품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응우 계룡시장, 원희룡 장관 만나 현안 사업 건의

이응우 충남 계룡시장이 14일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을 찾아 지역 현안 사업을 설명하고 사업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 시장은 이날 오전 국토교통부를 방문해 원 장관을 만나고, 계룡역 환승센터 진입도로 국비 지원, 신도역 부활, 국도 1호선과 계룡대로 연결 도로 신설, 엄사면 일원 호남선 철도 복개·복합 공원화 사업 등을 건의했다.

시는 충청권 광역철도 개통과 국도 4호선 확장(서대전IC∼두계삼거리) 이후 환승 체계 개선과 교통편의 증진을 위해 계룡역 환승센터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폐역이 된 신도역 영업 재개를 위한 충청권 광역철도 추가 역 설치 사전타당성 조사와 함께 시민 서명운동도 벌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