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마트24가 ‘쓱데이’를 맞아 가성비를 극대화한 한정 상품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일명 ‘쓱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역대급을 넘어 쓱대급 혜택을 제공한다는 올해 쓱데이 슬로건에 맞춰 사전 준비를 통해 파격적인 상품과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이마트24는 이달 15일(수)부터 17일(금)까지 3일간, 인기 반찬 7종으로 구성된 7찬 도시락을 3,500원에 판매한다.
가성비를 최대로 끌어올린 ‘행복이 쓰윽 오는 7찬 도시락’은 '챗GPT'를 통해 최근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반찬 선호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제육볶음, 돼지불고기, 소시지야채볶음 등의 메인 반찬과 곁들여 먹기 좋은 어묵볶음 등 총 7가지 반찬으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쓱데이를 맞아 6~7천원 수준의 가치를 담은 7찬 도시락을 3,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
또, 이마트24는 이달 14일(화)부터 육지와 바다, 하늘에서 나는 식재료를 활용해 이른바 육해공 패티 3개로 구현한 ‘3단 타워 버거’도 쓱데이 한정 상품으로 판매한다.
3단 타워 버거는 이마트24가 육해공 식재료를 활용해 햄버거로 구현한 첫 번째 사례로, 탑처럼 쌓은 3종 패티를 통해 그동안 편의점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고품질의 햄버거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쓱데이를 맞아 판매하게 됐다.
기존 상품의 중량을 늘려 가성비를 높인 상품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용량을 각각 24%씩 늘린 ‘아임e 진지한 풍미, 빠다팝콘’과 ‘꼬깔콘 고소한맛/군옥수수맛’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고객들이 즐겨 찾는 스테디셀러 스낵의 중량을 24% 늘려 가성비를 끌어올린 상품으로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700원이다.
아울러 이마트24는 쓱데이를 맞아 생필품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이달 30롤 롤티슈 ‘아임e 민생 3겹 화장지*30롤’을 5년 전 가격인 8,250원에 판매해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최근 편의점에서도 대용량 롤티슈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상황에 맞춰 8천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30롤짜리 두루마리 화장지를 선보이게 된 것.
파격적인 기획상품과 함께 이마트24는 이달 24일(금)까지 ‘e끌리는 쓱데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마트24는 해당기간 동안 아임e 돈사골 새우라면, 코카콜라제로/밀키스/칠성사이다제로/펩시콜라제로/스프라이트/환타오렌지 1.5L페트, 맛밤, 냉동삼겹살 등 인기 상품 30종에 대해 ‘1+1’ 이벤트와 함께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모바일앱 쿠폰을 제공하는 ‘사실상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행사 상품 30종에 대해 1+1으로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 스캔과 함께 BC/현대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모바일앱 1만원 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2,000원)을 10개 구입하는 고객은 1+1 덤 증정 혜택이 적용돼 5개 가격인 1만원만 결제하고, 모바일 금액권 1만원도 받을 수 있다. 이로써 공짜로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을 10개나 구입하는 효과가 있는 셈이다.
아울러 이마트24는 해당 기간 동안 인기 상품 350여 종에 대해 1+1, 2+1, 2+2, 3+3, 6+6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매월 진행하는 1900여 개 월간 행사와는 별개로 쓱데이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할인 혜택이다.
특정 시간에 이마트24를 방문하면 선착순 무작위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위치 기반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달 19일(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이마트24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최대 8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하루에 총 2회 쿠폰 수령이 가능한 만큼 쿠폰 증정 이벤트를 매일 참여하는 고객은 총 14개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 증정 받은 할인 쿠폰은 당일 사용만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서비스 사용 및 위치 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올해 쓱데이 슬로건인 쓱대급 가성비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과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 이마트24를 지속 찾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부산롯데호텔, 2023년 4분기 플로깅 행사 진행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서정곤)은 11월 13일 서면 롯데타운 일대에서 올해 네 번째 플로깅 행사 ‘LESGO!줍깅’을 실시했다.
부산롯데호텔은 이번 캠페인도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자발적으로 신청한 임직원 17명이 플로깅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2022년 녹색금융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호텔업계 최초로 환경부장관상을 받은 부산롯데호텔은 2021년 제1회 플로깅을시작으로 매 분기마다 서면, 광안리 해변 등 부산시내 정비활동을 꾸준하게 실시하고 있으며 해당 캠페인을 통해 환경보호와 사회공헌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고 임직원의 건강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부산롯데호텔 서정곤 대표이사는 “부산롯데호텔은 플로깅 캠페인, 셰프의 재능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 가능한 ESG 캠페인을 통해 지역 사회에 부산롯데호텔의 사회 공헌 이념을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용산구, ‘이태원 지구촌 축제’ 피너클 어워드 입상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 대표 축제인 ‘이태원 지구촌 축제’가 지난 10일 광주라마다프라자 충장호텔에서 열린 ‘제17회 피너클 어워드 한국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피너클 어워드(Pinnacle Awards)는 이른바 세계 축제 올림픽이다. 여기에서는 세계축제협회(IFEA WORLD)의 주최로 매년 전 세계의 경쟁력 있는 축제를 발굴해 시상한다.
한국대회 시상은 미국 본선 진출을 위한 예선전이다. 이번에는 전국에서 37개 지자체가 참가해 40개가 넘는 콘텐츠를 출품했다. ▲대표 프로그램 ▲야간형 축제 ▲한류 축제 ▲글로벌 교류 ▲지역 활성화형 축제 ▲홍보 디자인물 등 19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이태원 지구촌 축제’는 올해 처음 출품해 글로벌 교류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2022년 이태원 지구촌 축제는 세계 여러 나라의 전통 공연과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나라들의 먹거리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이색적인 문화를 즐기려고 전국에서 100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아온 것이 인상적인 평가를 받았다.
구 관계자는 “매년 이태원 상인들과 함께 준비하는 이태원 지구촌 축제는 구가 후원하는 서울의 대표 글로벌 거리문화 축제”라며 “이번 수상으로 세계로 한발 더 나아가는 발판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마트24는 역대급을 넘어 쓱대급 혜택을 제공한다는 올해 쓱데이 슬로건에 맞춰 사전 준비를 통해 파격적인 상품과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이마트24는 이달 15일(수)부터 17일(금)까지 3일간, 인기 반찬 7종으로 구성된 7찬 도시락을 3,500원에 판매한다.
가성비를 최대로 끌어올린 ‘행복이 쓰윽 오는 7찬 도시락’은 '챗GPT'를 통해 최근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반찬 선호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제육볶음, 돼지불고기, 소시지야채볶음 등의 메인 반찬과 곁들여 먹기 좋은 어묵볶음 등 총 7가지 반찬으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쓱데이를 맞아 6~7천원 수준의 가치를 담은 7찬 도시락을 3,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
또, 이마트24는 이달 14일(화)부터 육지와 바다, 하늘에서 나는 식재료를 활용해 이른바 육해공 패티 3개로 구현한 ‘3단 타워 버거’도 쓱데이 한정 상품으로 판매한다.
3단 타워 버거는 이마트24가 육해공 식재료를 활용해 햄버거로 구현한 첫 번째 사례로, 탑처럼 쌓은 3종 패티를 통해 그동안 편의점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고품질의 햄버거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쓱데이를 맞아 판매하게 됐다.
기존 상품의 중량을 늘려 가성비를 높인 상품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용량을 각각 24%씩 늘린 ‘아임e 진지한 풍미, 빠다팝콘’과 ‘꼬깔콘 고소한맛/군옥수수맛’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고객들이 즐겨 찾는 스테디셀러 스낵의 중량을 24% 늘려 가성비를 끌어올린 상품으로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700원이다.
아울러 이마트24는 쓱데이를 맞아 생필품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이달 30롤 롤티슈 ‘아임e 민생 3겹 화장지*30롤’을 5년 전 가격인 8,250원에 판매해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최근 편의점에서도 대용량 롤티슈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상황에 맞춰 8천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30롤짜리 두루마리 화장지를 선보이게 된 것.
파격적인 기획상품과 함께 이마트24는 이달 24일(금)까지 ‘e끌리는 쓱데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마트24는 해당기간 동안 아임e 돈사골 새우라면, 코카콜라제로/밀키스/칠성사이다제로/펩시콜라제로/스프라이트/환타오렌지 1.5L페트, 맛밤, 냉동삼겹살 등 인기 상품 30종에 대해 ‘1+1’ 이벤트와 함께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모바일앱 쿠폰을 제공하는 ‘사실상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행사 상품 30종에 대해 1+1으로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 스캔과 함께 BC/현대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모바일앱 1만원 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2,000원)을 10개 구입하는 고객은 1+1 덤 증정 혜택이 적용돼 5개 가격인 1만원만 결제하고, 모바일 금액권 1만원도 받을 수 있다. 이로써 공짜로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을 10개나 구입하는 효과가 있는 셈이다.
아울러 이마트24는 해당 기간 동안 인기 상품 350여 종에 대해 1+1, 2+1, 2+2, 3+3, 6+6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매월 진행하는 1900여 개 월간 행사와는 별개로 쓱데이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할인 혜택이다.
특정 시간에 이마트24를 방문하면 선착순 무작위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위치 기반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달 19일(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이마트24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최대 8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하루에 총 2회 쿠폰 수령이 가능한 만큼 쿠폰 증정 이벤트를 매일 참여하는 고객은 총 14개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 증정 받은 할인 쿠폰은 당일 사용만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서비스 사용 및 위치 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올해 쓱데이 슬로건인 쓱대급 가성비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과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 이마트24를 지속 찾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부산롯데호텔, 2023년 4분기 플로깅 행사 진행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서정곤)은 11월 13일 서면 롯데타운 일대에서 올해 네 번째 플로깅 행사 ‘LESGO!줍깅’을 실시했다.
부산롯데호텔은 이번 캠페인도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자발적으로 신청한 임직원 17명이 플로깅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2022년 녹색금융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호텔업계 최초로 환경부장관상을 받은 부산롯데호텔은 2021년 제1회 플로깅을시작으로 매 분기마다 서면, 광안리 해변 등 부산시내 정비활동을 꾸준하게 실시하고 있으며 해당 캠페인을 통해 환경보호와 사회공헌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고 임직원의 건강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부산롯데호텔 서정곤 대표이사는 “부산롯데호텔은 플로깅 캠페인, 셰프의 재능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 가능한 ESG 캠페인을 통해 지역 사회에 부산롯데호텔의 사회 공헌 이념을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용산구, ‘이태원 지구촌 축제’ 피너클 어워드 입상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 대표 축제인 ‘이태원 지구촌 축제’가 지난 10일 광주라마다프라자 충장호텔에서 열린 ‘제17회 피너클 어워드 한국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피너클 어워드(Pinnacle Awards)는 이른바 세계 축제 올림픽이다. 여기에서는 세계축제협회(IFEA WORLD)의 주최로 매년 전 세계의 경쟁력 있는 축제를 발굴해 시상한다.
한국대회 시상은 미국 본선 진출을 위한 예선전이다. 이번에는 전국에서 37개 지자체가 참가해 40개가 넘는 콘텐츠를 출품했다. ▲대표 프로그램 ▲야간형 축제 ▲한류 축제 ▲글로벌 교류 ▲지역 활성화형 축제 ▲홍보 디자인물 등 19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이태원 지구촌 축제’는 올해 처음 출품해 글로벌 교류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2022년 이태원 지구촌 축제는 세계 여러 나라의 전통 공연과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나라들의 먹거리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이색적인 문화를 즐기려고 전국에서 100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아온 것이 인상적인 평가를 받았다.
구 관계자는 “매년 이태원 상인들과 함께 준비하는 이태원 지구촌 축제는 구가 후원하는 서울의 대표 글로벌 거리문화 축제”라며 “이번 수상으로 세계로 한발 더 나아가는 발판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