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롯데리아, 수험생 응원 위한 ‘수능 만점 팩’ 세트 구성 外

2023-11-13 16:25:45

[생활경제 이슈] 롯데리아, 수험생 응원 위한 ‘수능 만점 팩’ 세트 구성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16일 2024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응원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롯데리아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더블데리 버거와 더블치킨 버거 2종과 베스트 디저트 메뉴 양념감자 그리고 탄산음료 2종으로 구성된 ‘수능 만점 팩’ 메뉴를 정상가 대비 약 32% 할인한 1만원으로 매장 이용 고객 누구나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수능 만점 팩 메뉴는 지난 3월 롯데리아의 실속형 메뉴들을 더블 패티로 업그레이드한 메뉴로 구성하였으며, 단일 패티 메뉴보다 버거의 중량을 높여 단품 가격 4천원 ~ 5천원 중반 가격으로 설정한 가성비를 살린 메뉴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롯데리아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할인 쿠폰을 자사 앱 ‘롯데잇츠’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버거 및 디저트 메뉴와 1인~2인 팩 등 별도 구성한 메뉴를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앱 쿠폰도 운영 중에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매장 방문 누구나 해당 팩 메뉴는 구매가 가능하며, 별도의 수험표 등 특정 기준 없이 이벤트 운영과 수험생들에게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고, 그간 학업에 대한 노력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구로문화재단 ESG 경영 선포 및 실천 캠페인 진행
구로문화재단(대표이사 정연보)는 지난 6일(월) 구로아트밸리 소강당에서 ESG 경영 선포식을 추진하고, 공공 문화예술 전문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속가능 경영을 구현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선언했다.

재단 ESG 경영 전략체계 발표와 인사말, 대표 직원 2인의 선언문 낭독에 따라 임직원은 함께 숙지하며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재단 ESG 경영 선언문은 ▲탄소중립 및 친환경 경영 실천 ▲함께 성장하는 사회적 가치 실현 ▲투명하고 공정한 윤리경영 실현을 담고 있다.

정연보 대표이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친환경, 상생, 공정한 가치를 추구하는 ESG 경영을 추진할 것을 선언합니다.”고 밝히며, “오늘 선포식을 계기로 구민들에게 더욱 사랑과 신뢰받는 기관, 문화공감으로 감동과 행복이 공존하는 문화도시 구로가 될 수 있도록 임직원이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여성기업 축제 여성벤처주간 개막…송미란 대표 대통령 표창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여성벤처협회는 13일 서초구 엘타워에서 '2023 여성벤처주간 개막식'을 개최했다.

여성벤처주간은 우수 기업을 발굴하고 시상해 여성벤처기업의 위상을 제고하는 행사로 올해가 네 번째로 오는 17일까지 열린다. 전체 벤처기업 중 여성벤처기업 비중은 2007년 3.6%에서 올해 11.9%로 높아졌다.
올해 처음 신설된 대통령 표창은 열교환기 및 자동차 배터리 개스킷을 생산ㆍ수출하는 바이저의 송미란 대표가 수상했다. 또 국무총리 표창 1점, 중기부 장관상 18점이 수여됐다.

개막식과 함께 성과발표회, 혁신성장포럼, 정책간담회, 스타트업 브릿지 네트워킹 등의 행사도 진행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