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애경산업,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 출시 外

2023-11-13 11:37:11

[생활경제 이슈] 애경산업,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비건 퍼스널케어 브랜드 ‘알피스트’(alpist)에서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VEGAN MOISTURE BODY WASH∙LOTION)을 출시했다.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은 스위스 청정 자연에서 얻은 에델바이스∙알파인웜우드 추출물 등 8가지 허브 성분과 알로에베라잎∙바오밥나무씨 추출물 등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자극받은 피부를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바디케어 제품이다.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은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피부 깊숙히 전달할 수 있도록 작은 크기로 담은 ‘마이크로 캡슐 세라마이드TM’을 적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은 제조 등의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제품 용기에 플라스틱 잔여물을 재활용해 만든 재생 원료 소재 ‘PIR(Post Industry Recycled)’를 적용해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뷰티를 실천했다.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스위스 향료사의 프리미엄 향료를 사용했으며 선호하는 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은은한 파우더리 향의 ‘베이비파우더’ △화이트 플로럴 향의 ‘퓨어 릴리’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는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처방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인 색소, 파라벤 등 9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좋다.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로션은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인 파라벤, 실리콘 오일 등 5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및 100시간 피부 보습 지속력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세실업, 제37회 ‘섬유의 날’ 기념식서 수출유공자 등 임직원 2명 수상

글로벌 패션 ODMㆍOEM 기업 한세실업(대표 김익환, 김경)은 제37회 ‘섬유의 날’ 기념식에서 자사 임직원 2명이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섬유의 날은 국내산업 단일 업종 최초로 섬유수출 100억불을 달성한 11월 11일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됐다.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주최로 지난 10일 섬유센터에서 제37회 ‘섬유의 날’ 행사가 진행됐으며, 현장에는 정부, 섬유패션단체, 수상자 및 가족 등 약 500명 이상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한세실업에서는 남정호 이사가 수출유공자로, 김옥 수석이 우수사원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01년 한세실업에 입사한 남정호 이사는 2000년대 초 한세실업 성장의 가장 중요한 베트남 생산기지를 일구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수출1B본부 소속으로 유럽 니트 오더(EU Knit Order) 첫 개척 및 확대, 미국 오더(US Order) 신규 고객의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지난해 약 1억 2천 7백만불 매출을 달성시켰다. 회사와 국가 차원의 바이어 확대 및 섬유 수출 확대 공헌을 인정받으며 정부(총리)상을 수상했다.

김옥 수석은 한세실업 베트남법인 한세HCM에서 품질관리(QA, Quality Assurance) 직무를 담당하고 있다. 생산 현장에서 제품 품질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메뉴얼 개발, 생산 프로세스 정비 및 개선을 통해 불량률을 크게 개선함으로써, 회사의 성장과 국가 수출 증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회장상을 수상했다.
◆강원 춘천 -5.5도·원주 -2.6도…아침 영하권 강추위

월요일인 13일 강원지역은 대체로 맑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춘천 -5.5도, 원주 -2.6도, 강릉 1.9도, 동해 3.6도, 평창 -6.1도, 태백 -5.0도 등이다.

낮 기온은 내륙 6∼8도, 산지 5∼6도, 동해안 10∼12도로 예상된다.

기상청은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면서 체감 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며 "또한 내륙과 산지에는 당분간, 동해안은 내일(14일)까지 서리가 내리거나 얼음이 어는 곳이 많아 농작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