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이마트24-인터파크, 추첨 통해 여행패키지 제공 外

2023-11-10 08:03:19

[생활경제 이슈] 이마트24-인터파크, 추첨 통해 여행패키지 제공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마트24가 인터파크와 손잡고 ‘다낭 여행패키지’ 상품을 경품으로 내건 행사를 펼친다.

이마트24는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행사 대상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다낭 여행패키지(2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마트24는 고객들이 즐겨 찾는 20개 상품군 중 올해 1월~9월까지 누적판매량 기준,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행사대상 상품으로 선정했다.

행사 대상 상품에는 아임e 하루이리터생수, 아임e 2+3이래도안바나나, 아임e 단커피 등 이마트24의 대표 PB상품을 포함해, 농심 육개장사발면,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CJ햇반, 롯데 월드콘 등이 포함되어 있다.

고객들은 해당 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1개 이상 적립한 고객은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계정당 1일 1회 응모 가능)

당첨결과는 12월 4일에 앱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이마트24가 경품으로 준비한 ‘다낭 여행 패키지’는 2인이 3박 4일 동안, 3대 야경으로 불리는 호이안 야경 투어, 다낭 시내 투어, 스톤마사지 등의 일정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이마트24는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인기 상품을 구입하면 ‘여행 패키지’를 경품으로 주는 매력적인 행사를 기획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실제로,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지난 추석연휴 동안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한 해외여행객수는 58만3434명으로 코로나19 유행 이전인 2019년(54만3781명)을 뛰어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에서 1등 상품을 구입하면, 인터파크의 인기 여행 상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는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인기 상품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고, 혜택까지 제공하겠다는 전략인 것이다.

◆쓱데이 맞은 스타필드 3가지 테마 ‘BIG SHOW’ 개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국내 최대 쇼핑제 ‘2023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모빌리티부터 캐릭터까지 이색 테마의 세가지 쇼 ‘BIG 3 SHOW’를 선보인다.
쓱데이는 1년에 단 한 번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총 출동해 온·오프라인 유통 역량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다. 올해 스타필드는 2년 만에 열리는 쓱데이인 만큼 ▲모빌리티쇼 ▲크리스마스쇼 ▲캐릭터쇼 등 온 가족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역대급 콘텐츠를 준비했다.

먼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자동차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어 ‘모빌리티 메카’로 떠오른 스타필드의 명성에 걸맞게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에서 각기 다른 콘셉트의 ‘모빌리티쇼’를 오는 19일(일)까지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은 매니아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모터사이클과 슈퍼카를 선보인다.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의 문화공간 ‘RSG’와 함께 BMW 모토라드, 인디안 모터사이클 등 9개 브랜드에서 40여대의 모터사이클을 전시한다. 마세라티, 로터스, 벤츠, BMW 등 9개 브랜드도 10대의 슈퍼카 및 고성능차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독일의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소낙스’의 팝업 스토어와 ‘레고 모터쇼’ 전시가 펼쳐진다.

스타필드 고양은 자전거 라이더들을 위한 자전거 성지로 변신한다. 슈퍼73, 트렉, 자이언트 등 6개 브랜드에서 생활·로드·산악·전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자전거 50대를 전시한다. 이와 함께 라파, 스미스, 써클스 컬트 클럽이 팝업 스토어를 열고 기능성 의류와 장비, 사이클링 악세서리 등을 선보이며, 즈위프트 라이딩 시뮬레이터 체험 프로그램도 경험해 볼 수 있다.

스타필드 안성은 ‘라라클래식’과 함께 클래식 스타일의 초소형 전기차 ‘마이크로레이서’ 체험을 제공하며 희귀한 빈티지 클래식카 6대를 전시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크리스마스쇼’는 달콤한 ‘크리스마스 디저트 파티’로 꾸며 다가오는 성탄절과 연말연시의 즐거움을 전한다.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부천·명지는 내년 1월 초까지 아이들의 아이돌 ‘캐치! 티니핑’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캐치! 티니핑 윈터 빌리지(Catch! Teenieping Winter Village)’로 변신한다. ‘베리하츄핑’, ‘말랑핑’, ‘포실핑’ 등 인기 캐릭터부터 13m 초대형 마법 케이크 궁전, 디저트샵, 주스가게, 아이스크림카 등 만화 속 건물까지 디저트 마을을 그대로 옮겨와 아이들에게 만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설렘을 선사한다.

스타필드 고양과 안성은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와 함께 색색의 디저트가 가득한 ‘스위트 브릭 파티(Sweet Brick Party)’를 연다. 수만개의 알록달록한 브릭으로 만든 6m의 초대형 케이크 트리가 회전하면서 설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브릭으로 가득 찬 아이스크림 모양의 풀과 디저트 만들기 테이블에서 브릭을 자유롭게 가지고 놀 수 있다.

동심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캐릭터 퍼레이드 쇼’도 스타필드 안성(11/18)과 고양(11/19)에서 펼쳐진다. 로보카 폴리, 신비아파트, 헬로카봇, 브래드 이발소 등 인기 캐릭터 50종이 퍼레이드를 펼치고, 방문객들과 포토타임을 가진다. 사전 추첨을 통해 아이들이 직접 캐릭터 코스튬을 입고 퍼레이드 행렬에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 만들어 줄 예정이다.

역대급 쓱데이를 맞아 이색 팝업도 준비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인기 걸그룹 에스파의 미니앨범 ‘Drama’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를 26일(일)까지 진행한다. 에스파의 새 앨범은 물론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포토존과 이번 컨셉을 반영한 의류와 그립톡 등 다양한 MD를 만나볼 수 있다. 18일(토)에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스파 사인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오는 19일(일)까지 안성탕면 40주년 팝업 스토어를 연다. 남녀노소에게 40년 동안 사랑받아 온 안성탕면의 변천사부터 굿즈까지 만나 볼 수 있어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영등포구, 어린이 활동 공간 환경 안전 관리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어린이 활동 공간 142개소에 대해 환경 안전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어린이 활동 공간은 13세 미만의 어린이가 주로 활동하거나 머무르는 공간으로 어린이 놀이시설, 보육실, 학교 운동장 등을 말한다.

구는 어린이 시설물에서 발생하는 중금속, 기생충 등 유해 인자를 사전에 차단해 어린이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안전한 놀이 환경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안전 관리는 올해 12월까지 정기, 수시적으로 이뤄진다. 구에서 실시하는 자체 점검뿐만 아니라 환경부, 관련 기관 등과 합동 점검도 진행한다.

구는 어린이 시설물의 녹, 금, 페인트 벗겨짐 등 부식과 노후화를 확인하고, 휴대용 중금속측정장비(XRF)를 이용해 시설물의 도료 및 마감재, 합성고무 바닥재 등 중금속 검사를 실시한다.

또한 ▲놀이터 모래의 중금속 및 기생충 검출 ▲목재 시설의 방부제 사용 여부 ▲실내 활동 공간의 오염물질 방출 등도 철저히 확인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