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법무법인 디라이트, 캐나다∙북미 투자 진출 세미나 개최

2023-11-09 18:38:47

법무법인 디라이트, 캐나다∙북미 투자 진출 세미나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법무법인 디라이트(대표변호사 이병주, 조원희)가 오는 17일 서울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캐나다 : 북미 진출의 숨겨진 교두보’를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고 9일 밝혔다.

디라이트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에서 캐나다 투자 환경 및 고려사항 등 정보 제공을 비롯해 캐나다 진출 방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세미나에는 디라이트 밴쿠버 사무소 대표를 맡고 있는 신철희 외국변호사를 비롯해 캐나다 현지의 다양한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여기에는 ▲캐나다에서 사업을 할 때 알아야 할 주요 사항(신철희 외국변호사(캐나다 BC)) ▲Why Canada & Quebec? : 한국기업들의 캐나다 진출 성공 사례(임용우 주한 퀘벡주정부 대표부 연구ㆍ혁신담당 상무관) ▲아무 연고 없는 캐나다에서 스타트업 비자(영주권) 받고 창업을?(고종옥 캐나다 AI 엑셀러레이터 해피소나(HAPPYSONA) 대표)이 포함됐다.

신철희 디라이트 밴쿠버 사무소 대표변호사는 "캐나다와 미국은 오래전부터 FTA가 체결되어 있어 하나의 시장으로 볼 수 있고 캐나다는 기업들이 북미 지역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여러 장점이 있는 지역”이라며 “세미나에서 캐나다 투자 진출에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하고 캐나다 현지 관계자들도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하며 이벤터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