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아침식사 챙겨먹기 ‘모닝런’ 진행 外

2023-11-08 20:12:16

[생활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아침식사 챙겨먹기 ‘모닝런’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쌀쌀해진 기온 속 체온상승 효과가 있는 아침식사 이용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아침식사 세트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서울 지역 주요 오피스 상권에 위치한 소공점(서울 중구 소재)과 챌린지스토어점(서울 잠실 소재)에서 아침식사 ‘모닝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와 푸드 간편식으로 구성된 아침식사 세트 ‘아침엔세븐일레븐’을 출시했다. 상품은 ‘든든폼세트(더커진참치마요삼각김밥X세븐카페)’, ‘인싸폼세트(인가샌드위치X세븐카페)’, ‘달콤폼세트(햄치즈에그토스트X세븐카페)’ 3종이다.
‘아침엔세븐일레븐’ 메뉴는 기존 세븐카페와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 현황을 분석해 베스트 5위권 내에 드는 상품들로 선정되었다.

세븐일레븐은 ‘아침엔세븐일레븐’ 론칭을 기념해 8일부터 오는 10일까지 3일간 오전 8시부터 ‘든든폼세트(2,700원)’를 엘포인트(L.Point)로 구매 시 단돈 100원에 해당하는 100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모닝런’ 이벤트를 소공점과 챌린지스토어점에서 각각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모닝런 이벤트와 별개로 전국 점포에서 상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아침식사 시간대인 7시부터 11시까지 ‘아침엔세븐일레븐’ 세트 구매 시 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엘포인트로 결제 시 추가 반값 할인 혜택도 함께 적용 받을 수 있다.

안승남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장은 “쌀쌀해진 날씨와 더불어 고물가 상황 속 직장인들의 식사비 부담을 덜고 체온상승 효과가 있는 아침식사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가을, 겨울 시즌 세븐카페 이용률이 특히 증가하는 만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세븐카페 관련 행사들을 앞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뮤지컬 ‘시스터 액트’ 패키지 선보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뮤지컬 ‘시스터 액트’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 2종을 선보인다.

뮤지컬 ‘시스터 액트’는 ‘우피 골드버그’의 주연으로 1992년에 큰 인기를 끌었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로 2006년 캘리포니아에서 초연 됐고, 한국에서는 2017년 내한 공연을 올린 이후 6년 만에 다시 선보이는 공연이다. 주인공 들로리스 역에는 지난해 ‘시스터 액트’ 뉴저지 공연에서 이 역을 맡았던 니콜 ‘바네사 올티즈’와 ‘메리 구찌’ 등과 한국 배우로는 ‘김소향’을 비롯해 노지연, 박시인 등 명품 배우들이 출연하며, 오는 11월 21일부터 2월 11일까지 서울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이 진행된다.

먼저 ‘시스터 액트’ 패키지는 프리미어 객실 타입에 뮤지컬 VIP 티켓 예매권 또는 디럭스 객실 타입에 R석 티켓 예매권 중 선택이 가능하며, 모모카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뮤지컬 티켓은 체크인 시 제공되어, 해당 쿠폰을 통해 예매와 취소는 직접 하는 방식이다. 가격은 392,000원 부터이다.

◆양평군, 신청사 건립기금 조성 추진…목표액 2천억원

경기 양평군이 신청사 건립에 필요한 기금 조성에 나선다.
8일 양평군에 따르면 1994년에 건립된 현 군청사는 준공 후 약 30년이 되면서 업무 및 주차 공간 부족으로 행정 수요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군은 청사를 새로 건립하기로 하고 청사 건립 기금 조성을 위해 '양평군 청사 건립기금 설치 및 운용에 관한 조례안'을 마련, 이달 중 군의회에 제출하기로 했다.

군이 목표로 하는 신청사 건립기금 조성액은 2천억원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