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골프존 GDR아카데미, 맞춤형 골프레슨 제공 ‘선택과 집중 패키지’ 3종 출시 外

2023-11-07 19:04:29

[IT이슈] 골프존 GDR아카데미, 맞춤형 골프레슨 제공 ‘선택과 집중 패키지’ 3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가 골퍼 개개인의 성향에 맞춰 특별한 골프연습을 할 수 있는 맞춤형 골프레슨 상품인 ‘선택과 집중 패키지’ 3종을 출시하고 최대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골프존 직영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가 선보인 ‘선택과 집중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실내 골프의 계절을 맞아 효율적인 골프연습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선택과 집중 패키지'는 연습형, 레슨형, 밸런스형 총 3가지 유형으로, '연습형 패키지'는 GDR아카데미 직영점 7개월 이용권과 레슨 2회, '레슨형 패키지'는 2개월 이용권과 레슨 32회, '밸런스형 패키지'는 5개월 이용권과 레슨 14회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골퍼들이 개개인에 가장 적합한 골프연습 방식을 선택하고 효율적으로 골프연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GDR아카데미 직영점에 방문하면 골퍼의 실력과 상황에 맞는 패키지 유형 선택을 위한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향상된 실력을 검증해 볼 수 있는 기회인 골프존 스크린 대회 '결국 연습 결국 GDR'를 오는 11월 17일부터 2024년 1월 14일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GDR아카데미 직영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참가 횟수 제한은 없다. 리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전체등급 리그와 까치, 참새 등급의 초보자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는 골린이리그 2가지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회원은 대회 기간 동안 골프존 로그인 후 대회모드에서 ‘결국 연습, 결국 GDR’ 대회를 선택해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결국 연습 결국 GDR' 스크린 대회 시상은 리그 별로 전국 단위 시상과 매장 단위 시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단위 1위 회원에게는 골프존카운티 4인 그린피와 GDR아카데미 직영점 3개월 이용권, 2위는 50만원 상당 시상품과 직영점 2개월 이용권, 3위는 30만원 상당 시상품과 직영점 1개월 이용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매장 단위 1위 회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시상품을 제공하고 3위까지 금액대 별 시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매장별 행운권 추첨 혜택도 마련했다. 행운권은 대회 참가 시 제공되며 '선택과 집중' 프로모션 패키지를 구매한 회원이라면 대회 참가 시 1회 당 3장의 행운권이, 일반 직영 회원은 1장의 행운권이 제공된다. 행운권 추첨을 통해 매장 별로 10명의 회원에게 GDR 원포인트 레슨, 이용권 기간 추가, 바우처 등의 행운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GDR아카데미 ‘선택과 집중' 프로모션과 골프존 스크린 대회 '결국 연습 결국 GDR'에 대한 상세 내용은 GDR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미코젠 3분기 매출 사상 최대 및 영업이익, 순이익 모두 큰 폭 흑자전환 달성

아미코젠이 3분기 사상 최대 매출액을 기록했고, 큰 폭의 영업이익 흑자전환을 이뤄낸 만큼 올해 본격적인 턴어라운드가 기대된다.

바이오 의약 및 헬스케어 전문 기업 아미코젠(092040, 대표이사 박철)이 3분기 누적 사상 최대 매출액과 큰 폭의 영업이익 흑자전환을 기록했다.

아미코젠은 연결 기준으로 3분기 누적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한 1,209억 원을 기록했고 영업이익은 60억 원 증가한 19억 원을 기록해 흑자 전환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금융자산의 평가 손실 축소로 180억 원 적자에서 188억 원 증가한 7억 원 흑자전환했다.

별도 기준으로는 아미코젠 본사 성장이 특히 돋보인다. 3분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6% 증가한 308억 원을 기록했고 영업이익은 70억 적자에서 83억 증가한 13억 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금융자산의 평가 손실 축소로 156억 적자에서 201억 증가한 44억 원을 기록했다.

◆ 리메드, TMS 전자약에 이어 VNS 전자약 진출 시동걸어
전자약 전문기업 리메드가 비침습적 미주신경자극기 (Vagus Nerve Stimulation, VNS)를 사용해 지속적 체위-지각 어지럼증 (Persistent Postural-Perceptual Dizziness, PPPD) 개선효과의 유효성을 입증하는 임상시험을 개시한다고 11월 7일 밝혔다.

전자약은 약 대신 전기나 자기장 자극 등으로 질병의 원인이나 증상을 치료하는 기술을 일컫는 단어이다. 리메드의 경두개자기자극기 (TMS)는 자기장을 이용해 뇌의 특정 부위를 자극하여 신경세포를 활성화하는 비수술적 치료 방법으로, 2019년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약의 효과가 적고 수술도 어려운 ‘난치성 질환’ 환자들을 치료하는 데에 사용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