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K2, 트렌디한 야상다운 ‘씬에어 바이브' 출시 外

2023-11-07 18:18:39

[생활경제 이슈] K2, 트렌디한 야상다운 ‘씬에어 바이브'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트렌디한 야상 다운 '씬에어 바이브(VIBE)'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씬에어 바이브’는 가볍고 따뜻한 다운 패브릭인 ‘씬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안감 스트링으로 원하는대로 핏을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트렌디한 야상이다.
무겁고 투박한 야상에서 벗어나 가벼우면서도 일상에서 데일리 룩으로 입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로 특허 출원 받은 세계 최초, 유일의 다운 패브릭인 ‘씬다운’을 등판에 적용해 털 빠짐과 열이 빠져나가고 스며드는 냉기(콜드 스팟)가 없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씬다운 적용 부위 외에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고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씬에어 바이브’는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하프 기장감에 후드 일체형으로 찬바람을 막아주며, 내추럴한 느낌을 주는 뛰어난 기능성의 나일론 소재를 겉감에 적용했다. 블랙카키, 라이트브라운,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9만 9천 원.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비가 온 후 뚝 떨어진 기온에 겨울 다운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씬에어 바이브’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YBM, 부경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국내 대표 교육 및 평가 전문 그룹 YBM(회장 민선식) 산하 한국TOEIC위원회가 부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화) 밝혔다.

이번 협약은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등 어학시험을 활용해 재학생들의 영어실력 및 취업역량을 강화하고자 체결됐다. 협약식은 11월 6일(월)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 동원장 보고관에서 김태규 부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 센터장과 하금수 YBM 한국TOEIC위원회 전무이사를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YBM은 부경대학교 모든 재학생에게 연 1회 토익스피킹 정기시험 응시료 할인제도를 시행한다. 또한, 부경대학교 재학생의 영어능력 향상과 취업역량 강화를 위하여 다방면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원주시, 3대 종교계와 함께 '고독사 없는 원주 만들기' 나선다

강원 원주시가 3대 종교계와 함께 '고독사 없는 원주 만들기'에 나섰다.
시는 7일 시청에서 기독교, 불교, 천주교 등 3대 종단과 업무협약을 했다.

이날 협약에는 원강수 원주시장을 비롯해 원주시기독교연합회 우광성 목사, 원주불교사암연합회 해공 스님, 천주교 원주교구 총대리 곽호인 신부 등이 참석했다.

앞서 3대 종단은 고독사 예방을 위해 지난 8월과 10월 두 차례 간담회를 진행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