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더 샌드박스, ‘오리지널 스톰트루퍼’와 파트너십 체결 外

2023-11-01 12:47:32

[IT이슈] 더 샌드박스, ‘오리지널 스톰트루퍼’와 파트너십 체결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가 셰퍼튼 디자인 스튜디오의 오리지널 스톰트루퍼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공상 과학의 아이콘인 스톰트루퍼가 더 샌드박스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샌드박스는 스톰트루퍼 아바타 컬렉션과 더불어 유저가 스톰트루퍼가 되어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도 선보인다. 경험 속에서 플레이어는 베이스캠프에 입소한 뒤 신병 훈련소에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훌륭한 군인의 길을 꿈꾸는 신병 스톰트루퍼로서, 플레이어는 스톰트루퍼 헬멧 착용의 영광을 얻기 위해 스파이 트레이닝을 완료하고, 하늘에서 떨어지는 폭탄을 피하고, 목표물을 빗맞혀 쏘는 방법 등을 훈련하게 된다.

더 샌드박스의 COO이자 공동 창립자인 세바스티앙 보르제(Sebastien Borget)는 “지금도 오리지널 스톰트루퍼 제품의 모든 디자인을 검토하는 앤드류 아인즈워스(Andrew Ainsworth)가 1976년의 상징적인 스톰트루퍼 의상 제작에 도움을 주었으며, 이로써 더 샌드박스의 스톰트루퍼는 더욱 높은 진정성을 가지게 됐다”라며, “스톰트루퍼 NFT를 통해 팬과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샌드박스는 최근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닥터 봄쿠스의 실험’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25일부터 매주 1개씩 총 6개의 경험을 6주 동안 선보이며 플레이어는 매주 새로운 경험을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리더보드(랭킹 시스템)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여 높은 순위를 기록할수록 더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큐포올, 스위스 제네바 ‘ITU-D(국제전기통신연합 개발부문) 회의’ 참가
수어기술 전문 소셜 벤처기업 ㈜이큐포올은 오늘, 지난 2023년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최된 ‘2023 국제전기통신연합 개발부문(ITU-D) 정기 회의’에 대한민국 대표단 자격으로 참석하여, ‘방송 기술을 활용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주제로 한 발표를 통해 이큐포올이 개발한 수어 교육 플랫폼 및 재난방송 수어 접근성 서비스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국제전기통신연합은 국제 기술 표준화를 위한 국제연합(UN) 산하 정보통신기술(ICT) 전문기구로서, 국제 전기 통신 연합의 3개 부문 중 하나다. 전기통신 개선과 합리적 이용을 위하여 회원국 간 전기통신분야의 기술 지원과 유용성 증대 및 정보접근과 자원 증진 등을 목적으로 1865년 설립되었으며 매년 회원국 간 국제적 협력 유지 및 증진을 위한 국제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큐포올은 ITU-D 국제회의에 대한민국 대표단 자격으로 참석하여 ▲통신과 IT서비스에 대한 장애인 접근성 분야(과제 7/1), ▲디지털 방송서비스에 대한 전략, 정책, 규제 분야(과제 2/1), ▲그리고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신기술에 대한 정책과 경제적 영향 연구 분야(과제 3/1) 총 3개 과제 부문에 채택되어, ‘농가족 수어 교육 플랫폼’과 ‘재난 방송 수어 접근성 서비스’에 대해 발표했다.

◆씨티씨바이오, 프로바이오틱스 건기식 ‘프로바’ 출시...세계 특허 유산균 5종 배합

의약품 연구개발 전문기업 씨티씨바이오(060590, 대표이사 이민구)의 자사 건강기능식품 사업부 ‘씨티씨바이오 라이프케어’는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을 압축한 건강기능식품 ‘프로바’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씨티씨바이오의 건강기능식품 사업부는 그동안 OEM·ODM방식으로 유산균제품을 생산하던 방식을 넘어 자체 건강기능식품 사업부 ‘씨티씨바이오 라이프케어’를 신규 출범했다. 더불어 30년 이상의 업력에 기반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프로바’를 처음으로 출시했다. 씨티씨바이오는 세계 3대 유산균 회사 ‘다니스코’의 국내 유일 공인파트너로, 유산균 제조에 있어서 세계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프로바’는 씨티씨바이오의 유산균 전문연구소 ‘CMRI(CTC Microbiome Research Institute)’에서 개발한 4중 기능성 복합 유산균 제품이다. ‘다니스코’의 세계 특허 유산균 5종과 하루 섭취량 100%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아연, 비타민D, 셀레늄이 들어있어 이들을 따로 섭취할 필요없이 하루 1회 복용으로 4중 효과를 충족시킬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