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할리스, 다용도 활용 가능한 유리 텀블러 2종 출시 外

2023-10-30 20:34:11

[생활경제 이슈] 할리스, 다용도 활용 가능한 유리 텀블러 2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금일(30일) 유리 텀블러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글라스 티 텀블러’, ‘시티모던 텀블러’ 2종으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 유리 텀블러다. 유리 소재의 텀블러는 착색되거나 냄새가 배지 않아 장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글라스 티 텀블러’는 차를 우려낼 수 있는 인퓨저가 포함된 제품이다.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된 인퓨저는 세척 및 보관이 편리하고, 탈부착이 가능해 차뿐 아니라 커피, 물, 주스 등 다양한 음료를 담아 사용할 수 있다. 뚜껑에 이중 잠금 기능을 적용하고 손잡이를 부착해 안전성과 휴대성을 모두 챙겼다. 사용 시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도록 실리콘 소재의 홀더를 더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시티모던 텀블러’는 스테인리스 몸체와 유리 몸체를 따로 분리할 수 있어, 용도에 따라 컵 또는 텀블러로 모두 사용이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슬라이드 형태의 뚜껑은 손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고 빨대를 넣어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또한 바닥에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는 패드를 부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 티 텀블러’는 520ml의 따뜻한 베이지 컬러, ‘시티모던 텀블러’는 350ml의 모던한 실버 컬러로 선보인다. 2종 모두 금일(30일)부터 할리스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활용도, 편의성, 기능성을 두루 갖춘 유리 텀블러를 선보였다”며 “글라스 티 텀블러는 내용물을 눈으로 볼 수 있어 음료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남은 용량을 확인하기에도 편리하다. 시티모던 텀블러는 상황에 따라 컵이나 텀블러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는 지속적으로 텀블러 라인업을 확대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왔다. ‘스트로우 텀블러’, ‘핸디 머그 텀블러’ 등 활용도가 높은 대용량 텀블러를 비롯해, ‘더 가벼운 텀블러’, ‘한손에 텀블러’와 같이 휴대성이 뛰어난 미니 텀블러 등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다채로운 취향을 충족시키고 있다. <

◆롯데관광개발, 세계 1위 크루즈 선사와 12번째 연간 협약 성공

롯데관광개발이 세계 1위 크루즈사와 12번째 연간 협약을 맺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27일 롯데관광 서울지점에서 글로벌 크루즈 선사인 코스타 크루즈와 2024년 크루즈 전세선 운항 계약을 공식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세계 1위 크루즈 기업인 카니발 그룹에 속한 이탈리아의 코스타 크루즈사와 지난 2010년 9월 동북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인연을 맺은 이후 이번이 12번째 연간 운항 계약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지금까지 43회 국제 크루즈선 운항을 통해 4만9,900명 모객에 성공하는 등 국내 크루즈업계에서는 독보적인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 왔다.
백현 롯데관광 대표이사 사장은 “크루즈 1척이 항공기 15대와 맞먹는 관광객을 수용하는 만큼 크루즈 사업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하는 선진국형 고부가가치 관광산업”이라며 “앞으로 차별화된 크루즈 여행상품을 선보여 국내 크루즈 여행 대중화 및 크루즈 관광산업 저변 확대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번 연간 협약을 통해 충청권 최초의 크루즈 시대를 열 수 있게 됐다.

롯데관광개발은 내년 5월8일 충남 서산시 대산항을 모항으로 대만 기륭, 일본 오키나와, 미야코지마를 거쳐 부산에 도착하는 1항차 크루즈 상품(6박7일, 1인 198만원부터)에 대한 모객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내년 5월14일 부산에서 일본 사카이미나토, 가나자와를 오가는 2항차 크루즈 상품(4박5일, 1인 148만원부터)도 판매 중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이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15일까지 조기 완납 시1인당 40만원의 즉시 할인과 우선 선실 배정의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3인실 예약 시 성인 기준 100만원, 소아(만 2~11세) 기준 50만원의 특가 혜택에 주어진다. 6명 이상 단체 예약 시 1인당 최대 10만원이 추가 할인된다.

◆제주도의회, 고승철 제주관광공사 사장 후보 '적격'

제주도의회 문화관광체육위원회는 30일 고승철 제주관광공사 사장 후보자에 대해 '적격' 의견을 냈다.

문광위는 고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진행한 뒤 "20여년간 관광업계 종사 경험과 제주관광대학교의 겸임교수로서의 경력 등 관광 현장에서의 수년간의 경력과 경험이 바탕이 된 식견과 이해도는 높은 것으로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방공사 임원으로서 갖춰야 할 기본 소양인 도덕성에 있어 흠결을 찾아보기 힘들고, 제주관광공사의 경영 효율화를 높이고 사업 추진을 통해 관광사업체와 도민이익으로 가치를 창출하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가 매우 긍정적"이라고 판단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