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마트24가 다양한 ‘편웨어(편의점+웨어)’상품을 선보이며 동절기 모드에 돌입한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방한 패션용품 매출이 증가하는 시기에 맞춰, 이달 20일(금)부터 패션타이즈, 패딩조끼, 발열내의 등 총 13종의 동절기 편웨어 상품을 판매한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지난해 동절기 대표 패션아이템인 레깅스와 타이즈 상품의 월별 매출 지수*를 확인해 보니, 10월에 매출지수 110을 넘어서며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해 12월(매출지수 312)에 가장 높은 판매 추이를 보였다. 이후 1월과 2월까지 매출지수가 200을 넘어서며 높은 판매고를 이어갔다.
이에 이마트24는 기존에 운영 중이던 레깅스, 타이즈 외에 패딩조끼, 패딩목도리, 발열내의까지 다양한 방한 패션용품으로 확대 운영한다.
‘바디웜 패딩조끼’(27500원)는 외부의 온/습도 변화에 맞춰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하려는 특성이 있는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어디에나 잘 어울릴 수 있는 블랙 색상으로, 사이즈는 100과 105로 구성되어 있다.
‘바디웜 패딩목도리’ (15500원)는 폴리에스테르를 가공해 만든 ‘웰론’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좋다. 특히, 패딩 조끼와 패딩 목도리는 파우치에 담을 수 있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패딩 상품과 함께, 한겨울에도 신을 수 있는 기모가 들어간 레깅스, 니삭스 등 타이즈 6종과 남성/여성용 발열내의 4종도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모두 속옷전문기업 비비안에서 제조한 것이다.
더불어, 이마트24는 자체브랜드(PB) 양말 2종과 면 티셔츠 4종도 선보인다.
‘아임e 데일리양말’은 어디에나 잘 어울릴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중목양말(복사뼈 위로 3~5cm 올라오는 길이)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반 양말 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인 2600원이다.
아임e 데일리양말은 이마트24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양말 디자인에 대한 투표를 진행해, 10가지의 디자인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디자인으로 선정됐다.
또한, 티셔츠 단독으로 입거나 이너웨어로 입을 수 있는 ‘아임e 데일리면티셔츠’도 이달 23일(월)부터 판매한다. 아임e 데일리면티셔츠는 검정과 흰색 두 가지 색상이 있으며, 사이즈는 95와 105로 구성됐다.
면 100% 원사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반 면티와 비교해 30~40%가량 저렴한 86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침 최저기온이 10도 내외로 떨어지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편의점 동절기 먹거리 매출도 증가 추세다.
이마트24가 최근 일주일 (10월 12일~18일) 동안 주요 동절기 먹거리 상품의 전월 대비 매출을 확인한 결과, 원컵차 127% 증가, 이프레쏘 즉석커피(HOT) 65% 증가, 호빵은 61% 증가했으며, 유자차/꿀물/두유/캔커피 등 온장고 음료 매출은 37%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립케어 상품은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해, 최근 3일간(10월 16일~18일) 매출이 판매 초기 대비 5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이번 겨울 시즌 동안 열쇠고리 타입의 키링 립밤, 포켓못 캐릭터 립밤, 기본적인 스틱형 립밤 등 15종의 립케어 상품을 운영 한다.
특히, 편의점은 날씨에 가장 민감한 채널인 만큼, 발 빠르게 동절기 대응 상품을 운영하고, 차별화된 시즌 상품을 선보이는 등 겨울철 고객 맞이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모습이다.
◆조이포라이프, 프리미엄 수입 욕실•주방 인테리어 공식몰 오픈
조이포라이프가 수입브랜드 전문 온라인 공식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조이포라이프는 2001년 설립된 프리미엄 수입 욕실•주방 전문 기업이다. 20년 이상의 탄탄한 업력과 납품실적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프리미엄 욕실•주방 인테리어 수입 브랜드 전문 온라인몰을 오픈하게 되었다.
조이포라이프 공식몰은 다양한 상품 라인업과 편리한 쇼핑, 합리적 가격 및 설치까지 고객분들의 다양성과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원스탑(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누구나 쉽게 셀프 인테리어가 가능하도록 알기 쉬운 용어로 친절하게 소개하는 전문가의 토탈 솔루션이 각각의 제품마다 상세하게 담겨있다. 특히, 콜러, 이즈베아, 빌레로이 앤 보흐, 자쿠아, 칼데바이, 플로바 등 다양한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어 욕실과 주방의 인테리어에 관한 전세계 25개의 다양한 브랜드와 20,000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조이포라이프 공식몰에서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는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돕고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최상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전담팀으로 운영된다. 구매 및 제품에 대한 궁금함을 해결하는 제품 상담과 오프라인 쇼룸, 설치에 관한 기술지원 및 안내, 사후 AS까지 직접 담당자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생활의 편리함과 보완, 나아가 노약자와 장애인에게 도움을 수 있는 조이포라이프만의 ‘케어(CARE)’ 서비스도 선보인다.
또한 조이포라이프는 공식몰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식몰 신규 가입 시 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0월 20일부터 11월 17일까지 4주간 신규 회원 대상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콜러 비데 일체형 양변기’를 무상으로 제공 하는 동시에 설치까지 진행해 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테마관광 명소' 곤충생태학습관 올해 관람객 10만명 돌파
경남 의령군은 의령곤충생태학습관의 올해 누적 관람객수가 10만명을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군은 지난달 개관한 경남교육청 미래교육원과 연계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폭발적으로 관람객 수가 늘었다고 전했다.
또 지난해 지역공립과학관 역량 강화 공모사업에 선정돼 학습관 전시시설에 양방향 참여·놀이형 콘텐츠를 설치한 점도 관람객을 모은 것으로 풀이된다.
2016년 개관 이래 한해 10만명이 다녀간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방한 패션용품 매출이 증가하는 시기에 맞춰, 이달 20일(금)부터 패션타이즈, 패딩조끼, 발열내의 등 총 13종의 동절기 편웨어 상품을 판매한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지난해 동절기 대표 패션아이템인 레깅스와 타이즈 상품의 월별 매출 지수*를 확인해 보니, 10월에 매출지수 110을 넘어서며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해 12월(매출지수 312)에 가장 높은 판매 추이를 보였다. 이후 1월과 2월까지 매출지수가 200을 넘어서며 높은 판매고를 이어갔다.
이에 이마트24는 기존에 운영 중이던 레깅스, 타이즈 외에 패딩조끼, 패딩목도리, 발열내의까지 다양한 방한 패션용품으로 확대 운영한다.
‘바디웜 패딩조끼’(27500원)는 외부의 온/습도 변화에 맞춰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하려는 특성이 있는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어디에나 잘 어울릴 수 있는 블랙 색상으로, 사이즈는 100과 105로 구성되어 있다.
‘바디웜 패딩목도리’ (15500원)는 폴리에스테르를 가공해 만든 ‘웰론’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좋다. 특히, 패딩 조끼와 패딩 목도리는 파우치에 담을 수 있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패딩 상품과 함께, 한겨울에도 신을 수 있는 기모가 들어간 레깅스, 니삭스 등 타이즈 6종과 남성/여성용 발열내의 4종도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모두 속옷전문기업 비비안에서 제조한 것이다.
더불어, 이마트24는 자체브랜드(PB) 양말 2종과 면 티셔츠 4종도 선보인다.
‘아임e 데일리양말’은 어디에나 잘 어울릴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중목양말(복사뼈 위로 3~5cm 올라오는 길이)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반 양말 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인 2600원이다.
아임e 데일리양말은 이마트24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양말 디자인에 대한 투표를 진행해, 10가지의 디자인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디자인으로 선정됐다.
또한, 티셔츠 단독으로 입거나 이너웨어로 입을 수 있는 ‘아임e 데일리면티셔츠’도 이달 23일(월)부터 판매한다. 아임e 데일리면티셔츠는 검정과 흰색 두 가지 색상이 있으며, 사이즈는 95와 105로 구성됐다.
면 100% 원사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반 면티와 비교해 30~40%가량 저렴한 86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침 최저기온이 10도 내외로 떨어지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편의점 동절기 먹거리 매출도 증가 추세다.
이마트24가 최근 일주일 (10월 12일~18일) 동안 주요 동절기 먹거리 상품의 전월 대비 매출을 확인한 결과, 원컵차 127% 증가, 이프레쏘 즉석커피(HOT) 65% 증가, 호빵은 61% 증가했으며, 유자차/꿀물/두유/캔커피 등 온장고 음료 매출은 37%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립케어 상품은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해, 최근 3일간(10월 16일~18일) 매출이 판매 초기 대비 5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이번 겨울 시즌 동안 열쇠고리 타입의 키링 립밤, 포켓못 캐릭터 립밤, 기본적인 스틱형 립밤 등 15종의 립케어 상품을 운영 한다.
특히, 편의점은 날씨에 가장 민감한 채널인 만큼, 발 빠르게 동절기 대응 상품을 운영하고, 차별화된 시즌 상품을 선보이는 등 겨울철 고객 맞이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모습이다.
◆조이포라이프, 프리미엄 수입 욕실•주방 인테리어 공식몰 오픈
조이포라이프가 수입브랜드 전문 온라인 공식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조이포라이프는 2001년 설립된 프리미엄 수입 욕실•주방 전문 기업이다. 20년 이상의 탄탄한 업력과 납품실적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프리미엄 욕실•주방 인테리어 수입 브랜드 전문 온라인몰을 오픈하게 되었다.
조이포라이프 공식몰은 다양한 상품 라인업과 편리한 쇼핑, 합리적 가격 및 설치까지 고객분들의 다양성과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원스탑(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누구나 쉽게 셀프 인테리어가 가능하도록 알기 쉬운 용어로 친절하게 소개하는 전문가의 토탈 솔루션이 각각의 제품마다 상세하게 담겨있다. 특히, 콜러, 이즈베아, 빌레로이 앤 보흐, 자쿠아, 칼데바이, 플로바 등 다양한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어 욕실과 주방의 인테리어에 관한 전세계 25개의 다양한 브랜드와 20,000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조이포라이프 공식몰에서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는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돕고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최상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전담팀으로 운영된다. 구매 및 제품에 대한 궁금함을 해결하는 제품 상담과 오프라인 쇼룸, 설치에 관한 기술지원 및 안내, 사후 AS까지 직접 담당자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생활의 편리함과 보완, 나아가 노약자와 장애인에게 도움을 수 있는 조이포라이프만의 ‘케어(CARE)’ 서비스도 선보인다.
또한 조이포라이프는 공식몰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식몰 신규 가입 시 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0월 20일부터 11월 17일까지 4주간 신규 회원 대상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콜러 비데 일체형 양변기’를 무상으로 제공 하는 동시에 설치까지 진행해 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테마관광 명소' 곤충생태학습관 올해 관람객 10만명 돌파
경남 의령군은 의령곤충생태학습관의 올해 누적 관람객수가 10만명을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군은 지난달 개관한 경남교육청 미래교육원과 연계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폭발적으로 관람객 수가 늘었다고 전했다.
또 지난해 지역공립과학관 역량 강화 공모사업에 선정돼 학습관 전시시설에 양방향 참여·놀이형 콘텐츠를 설치한 점도 관람객을 모은 것으로 풀이된다.
2016년 개관 이래 한해 10만명이 다녀간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