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단신]신송식품, “제 8회 희망찾기 등산, 트레킹 교실” 협찬

2023-10-17 16:30:24

재품 이미지. (사진=신송식품) 이미지 확대보기
재품 이미지. (사진=신송식품)
[로이슈 김영삼 기자] 신송식품이 오는 28일, 서울 북한산에서 진행되는 ‘제 8회 등산 트레킹 교실(이하 트레킹 교실)’에 제품 협찬으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트레킹 교실은 안전한 산행 방법을 전하고, 바람직한 등산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되어 매년 2회 꾸준히 개최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조이뉴스24(대표 이창호)가 주최하고 (사)고려대학교 산악회와 아이뉴스24가 공동 주관하며, 산림청, 강북구청, 한국산악회가 후원한다. 이번 행사에도 세계 여성최초 히말라야 8천미터급 14좌를 완등, 한국여성 최초 7대륙 최고봉 완등을 기록한 오은선 대장이 참여해 참가자들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산행을 할 계획이다. 또한, 자연을 보호하기 위한 플로깅 행사를 함께해 상생의 의미를 고찰하는 유익한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참가자들을 위한 특강으로 한국노르딕워킹협회 정영자 강북지부장이 ‘다이어트 걷기 끝판왕! 노르딕워킹’의 방법을 설명하며, 퍼스널트레이너 이현아 피트니스연구소 소장은 안전한 산행을 위해 스트레칭 방법을 알려줄 계획이다.

신송식품은 참가자들을 위해 가을 산행, 여행, 캠핑 등에 필수 소스인 튜브형 쌈장 2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희망찾기 등산, 트레킹 교실을 통해 제품을 알려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참가자들과 함께 자연보호에 대한 의미를 한번 더 되새기고, 건강한 식문화의 조성과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좋은 행사에 꾸준히 참여해 소비자들의 접점에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