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이랜드, 지그재그와 ‘이랜드 메가 위크’ 진행 外

2023-10-17 08:43:51

[생활경제 이슈] 이랜드, 지그재그와 ‘이랜드 메가 위크’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가 지그재그와 인기 브랜드 연합전 ‘이랜드 메가 위크’를 17일 정오부터 27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이랜드 메가 위크’는 이랜드가 보유한 패션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지그재그를 통해 최대 혜택 규모로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스파오’, ‘미쏘’, ‘로엠’, ‘슈펜’, ‘폴더’, ‘에블린’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유튜버 추천,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10월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랜드 메가 위크’ 본편에서는 구독자 약 40만명에 달하는 유튜버가 ‘유튜버 추천’을 통해 23 FW 갓성비 아이템을 소개한다. 유튜버가 직접 코디한 갓성비 트렌디룩 추천도 볼거리 중 하나다.

24일부터 27일까지 ‘이랜드 메가 위크’ 앵콜세일 기간에는 이랜드 대표 브랜드 ‘스파오’, ‘미쏘’, ‘로엠’의 23 FW ‘대란템’을 실시간 지그재그, 카카오쇼핑 라이브 연합 방송을 통해 릴레이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인기 브랜드 ‘스파오’는 FW 아우터 전 컬러 코디룩을 지그재그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미쏘’는 유튜버 추천 상품 포함 30여 개 지그재그 단독 상품을 준비했으며, ‘로엠’은 지그재그 코트 랭킹 1위 맥코트를 역대급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아이템뿐만 아니라 FW 신상품까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스파오, 미쏘, 로엠 등 이랜드가 보유한 패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협업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 메가 위크’는 10월 17일 정오부터 10월 27일 정오까지 지그재그 앱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홍천국악협회, 노동서원을 찾아가는 국악한마당 개최

강원 (사)한국국악협회 홍천군지부(지부장 윤동일)는 16일 홍천군 서면 노동서원에서 홍천 찾아가는 국악한마당을 개최했다.

노동서원은 우리나라 사학의 원조라 할 수 있고 고려 왕조에서 무려 60여 년이나 문덕정치를 실현한 최충 선생의 영정과 위패가 봉안된 강원도 유형문화재이다.

이 날 문중은 최남식 서면장, 최문식 해주최씨 종친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해동공자 문헌공 최 충 선생과 문화공 최유선 선생 추계 향사를 봉행하고 가을풍경 가득한 국악공연을 진행되어 의미를 더했다.

국악공연에는 김보연 명창, 다해무용단, 산노리, 강원소리패, 가야금 김나영, 대금 이성준, 한소리회 등이 다채롭게 출연했다.
◆ 종로 전역이 한복·한식·전통 공예로 물든다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10월 19일~22일 종로 전역에서 렛츠종로 일환으로 구 대표 브랜드 축제인 ‘종로한복축제’를 비롯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앞서 지난 6일 시작된 렛츠종로는 ‘함께 종로를 즐기자’는 뜻을 담아 이름 지었으며, 10월 1~3주 동안 구에서 주최하는 10개 행사를 한데 모았다.

렛츠종로 3주차를 맞아 이번 주에는 ▲종로한복축제 ▲궁중과 사대부가의 전통음식축제 ▲북촌공방축제 ▲종로구민 음악회 등을 선보인다.

그중 올해로 8주년을 맞이한 「종로한복축제」는 10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송현동 일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