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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이슈] 다나와, 트립박스와 손잡고 ‘다나와 여행’ 리뉴얼 오픈 外

2023-10-16 11:45:54

[IT이슈] 다나와, 트립박스와 손잡고 ‘다나와 여행’ 리뉴얼 오픈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119860 대표집행임원 이건수)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여행상품 데이터베이스 전문기업 트립박스와 제휴를 맺고 여행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 여행’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다나와 여행은 패키지, 항공, 호텔 등 여행 관련 상품을 가격 비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여행상품의 큐레이션 범위가 확대되고 예약 및 결제 기능이 추가됐다. 이에 가격비교부터 결제까지 논스톱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 다나와 여행에선 트립박스의 데이터베이스 연결 시스템을 활용한 ‘다이내믹 패키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다이내믹 패키지는 이용자가 직접 자신의 취향이나 여행 스타일에 맞게 항공, 호텔, 현지투어 등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속성들을 하나의 패키지 상품으로 조합하는 서비스다. 자신이 선택한 여행상품의 예산과 일정을 하나의 페이지에서 손쉽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다나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예약, 일정 관리 등이 추가되며 다나와 여행의 사용성이 크게 개선되었다”면서 “기존 다나와 가격비교 정보와의 결합을 통해 차별화된 여행상품 정보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HN벅스,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essential; 가을 플레이리스트 선보여
NHN벅스는 한화갤러리아와 협업해 갤러리아백화점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에서 자사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에센셜)’의 특별한 가을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는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 및 수원 광교점에 각각 11월 2일, 9일까지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 공간에서 NHN벅스는 가을을 주제로 한 감각적인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의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내부 공간에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큐레이션 콘텐츠다. essential; 특유의 감성 음악 선곡과 감각적인 배경화면으로 팝업 공간의 분위기를 풍성하게 채운다는 계획이다.

특히, 팝업스토어 내 청음존에서는 B&W, 매킨토시, 클립쉬 등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의 제품을 통해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더욱 특별하게 감상할 수 있다.

◆로지텍, 플라스틱 베이커리와 신제품 출시 기념 브랜드 콜라보 진행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은 플라스틱 크래프트 전문 브랜드 ‘플라스틱 베이커리(대표 박형호)’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로지텍은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해 친환경성을 강화하고, 톤온톤 컬러와 실용적인 기능으로 디자인과 성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라인업인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K380S’와 슬림 무소음 마우스 ‘Pebble M350S’,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마우스 콤보 ‘Pebble 2 Combo’를 이달 4일 공개했다. 로지텍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업사이클링을 통해 마들렌, 까눌레 등 트렌디한 디저트 형태의 베이커리 굿즈을 제작하는 플라스틱 크래프트 전문 브랜드 플라스틱 베이커리와 함께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 플라스틱으로 구워낸 조약돌이라는 의미를 담은 ‘Baked Pebble’ 컨셉으로 진행되며, 요즘 소비자의 가치에 부합하는 환경친화적이고 매력적인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두 브랜드가 의기투합해 많은 이들의 가심비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업을 맞이해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까눌레 모양의 펜 홀더와 조약돌 형태의 명함 홀더 구성의 로지텍 X 플라스틱 베이커리 ‘업사이클링 데스크웨어’ 세트를 선보인다. 온라인 편집샵 29CM의 ‘스페셜 오더 탭’을 통해 10월 29일까지 판매하는 로지텍의 K380S와 Pebble M350S를 동시에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해당 굿즈를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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