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윌라 오디오북, '유현준의 인문 건축 기행' 독점 공개 外

2023-10-13 20:59:43

[IT이슈] 윌라 오디오북, '유현준의 인문 건축 기행' 독점 공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윌라가 유현준 건축가의 <유현준의 인문 건축 기행> 오디오북을 공개했다.

<유현준의 인문 건축 기행>은 유현준 인문 건축가가 감명받거나 영감을 얻은 30개의 건축물을 통해, 그 안에 담긴 기술 혁신부터 역사, 문화, 철학적 의미까지 풀어내고 있다. 르 코르뷔지에,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 안도 다다오 등 수백 년 된 전통을 뒤집으며 건축의 새로운 시대를 개척했다고 평가받는 건축 혁명가들의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알쓸신잡2’, ‘어쩌다 어른’ 출연 등으로 대중에게 친근한 유현준 건축가는 이 오디오북에서 서른 번의 건축 기행을 들려주며, 세상을 바라보는 또 하나의 새로운 시각을 선사한다.

이번 오디오북은 다수의 윌라 오디오북 낭독에 참여한 바 있는 한동현 전문 성우가 맡았다. 낭독 경험이 풍부한만큼 생생한 전달력으로 건축 세계의 매력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윌라는 <유현준의 인문 건축 기행> 외에도 유현준 건축가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오디오북을 선보이고 있다. <공간이 만든 공간>, <공간의 미래>, <도시는 무엇으로 사는가>, <어디서 살 것인가> 등의 인기 오디오북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이미 아는 건물도, 처음 보는 건물도 새롭게 알아 가는 재미가 있는 오디오북”이라며 “유현준 건축가의 생각 기행을 따라 세상을 보는 시각이 한층 더 넓어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포스코와이드, '2023 대한민국 KS 명가' 선정

포스코와이드(대표 김정수)가 지난 12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23 세계 표준의 날 기념식’에서 ‘대한민국 KS 명가’(이하 KS 명가) 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KS 명가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한국산업표준(KS) 인증을 통해 모범적으로 성장한 선도 기업을 선정하는 사업으로 한국산업표준을 적극 활용해 모범적으로 혁신성장을 이룬 기업이 엄선된다.

포스코와이드는 포스코그룹의 종합부동산 전문회사로 1994년 창립 이래 포스코센터, 포스코타워송도 등 초고층 빌딩부터 골프장, 인프라 플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설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9년 포스코센터에 KS S 1004(시설관리서비스) 인증 취득을 시작으로, 2019년부터 전 사업장 통합 인증 취득 등 현재까지 차별화된 품질관리 서비스로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마티니 아이오’ 설립 1년 만에 매출 120억 기록, 2024년 퀀텀점프 노린다

지난해 10월 첫 발을 내딛은 풀퍼널 마케팅 전문 기업 ‘마티니 아이오(대표 이선규)’가 분야별 대표 브랜드들과 활발한 협업으로 설립 1년 만에 매출 120억 원을 기록했다.
비즈니스 크리에이팅 기업 에임드(대표 임형철)의 사내 독립 기업(CIC)에서 자회사로 분사한 마티니 아이오(Martinee, Marketing Intelligence People, 이하 마티니)는 △앱스플라이어 △모비데이즈 △디지털퍼스트 △블랭크코퍼레이션 △한국신용데이터 △버즈빌 △매드업(MADUP) 등 국내외 선도기업 출신 전문가로 구성돼 출사 전부터 업계 주목을 받았다.

실제 퍼포먼스 마케팅, GA(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 MMP(모바일 측정 파트너, Mobile Measurement Partner), CRM(고객관계관리,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A(프로덕트 애널리틱스, Product Analytics),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usiness Intelligence), 그로스(growth) 분석, 분류체계(Taxonomy) 설계 등 마케팅 전 분야를 아우르는 전문성 및 탄탄한 인프라 구축으로 단순 디지털 컨설팅을 넘어 고객사 환경에 최적화한 맞춤형 큐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