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마몽드, 앰버서더 ‘윈터’와 리브랜딩 캠페인 전개 外

2023-10-13 15:49:59

[생활경제 이슈] 마몽드, 앰버서더 ‘윈터’와 리브랜딩 캠페인 전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마몽드’가 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한다. 그룹 에스파(aespa) 윈터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디자인과 강력해진 효능으로 돌아온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을 선보인다.

마몽드는 브랜드 헤리티지 원료인 꽃의 효능에 첨단 스킨케어 성분을 결합한 ‘하이퍼-플로라(Hyper-Flora)TM’ 기술을 기반으로 Z세대가 지닌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함께할 앰버서더 윈터는 평소 솔직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로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모습이 마몽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스토리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발탁되었다. 윈터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는 마몽드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달 1일 출시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은 리브랜딩 이후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 20대의 주요 피부 고민인 모공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지난 2021년 출시된 후 올리브영 1등 레티놀 크림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제품 대비 바쿠치올 함량을 30배 증량했다. 피지 관리에 효과적인 바쿠치올 성분에 탄력 개선을 돕는 레티놀, 펩타이드를 배합해 강력한 탄력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산화 스트레스를 개선한다. 출시 전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모공 개수와 면적 등이 감소하고 피부탄력도, 유분량 조절 등에도 효과적임을 입증했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도 마쳐 민감성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몽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은 전국 마몽드 매장과 올리브영 등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서울장수, ‘대한민국 막걸리 플리마켓 in 안녕인사동’ 축제 후원

서울장수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대한민국 막걸리 플리마켓 in 안녕인사동’에 자사 제품을 후원하고 막걸리 대중화에 앞장선다.

막걸리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대한민국 막걸리 플리마켓 in 안녕인사동’은 우리나라 막걸리 산업과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대중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축제는 다양한 막걸리를 마실 수 있는 시음 이벤트와 막걸리를 직접 빚는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방문객들이 시음 후 원하는 지역 막걸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세트 상품도 마련된다.

서울장수는 이번 축제에서 막걸리의 다양성을 알리기 위해 쌀로 빚은 월매와 플레이버 막걸리인 달빛유자, 허니버터아몬드주, 장홍삼 등 다양한 제품으로 방문객들의 입맛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달빛유자는 청정 고흥산 유자 한 알을 통째로 넣은 프리미엄 유자 막걸리로, 지난달 기준 누적판매량 150만병을 돌파하는 등 대중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달빛유자는 지난 4월 90여 명의 전문 주류 시음단이 심사한 ‘2023 대한민국 주류 대상’에서 탁주 부문 대상인 ‘Best of 2023’에 선정됨과 동시에 살균 탁주 부문에서도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거뒀다. 또 지난달에는 농림축산식품부 주최, 한국쌀가공식품협회가 주관하는 ‘2023 한국쌀가공품 품평회’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품질력을 다시금 입증했다.

◆익산 만경강변에 파크골프장 증설

익산시는 생활체육 동호인의 숙원을 해결하고자 만경강 목천지구의 파크골프장을 증설한다고 13일 밝혔다.

파크골프는 공원(park)과 골프의 합성어로, 나무로 된 채로 공을 쳐 홀에 넣는 경기다.

파크골프장 증설은 내년 6월 개장을 목표로 사업비 19억 6천만원이 투입되며 3만2천㎡ 부지에 18홀 규모다.

클럽하우스, 화장실, 주차장 등 이용자 편익을 위한 부대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증설 사업이 끝나면 익산 시내 파크골프장은 3곳, 54홀로 늘어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