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아프리카TV, 일본 인기 배우 ‘아카소 에이지’의 국내 첫 팬미팅 단독 생중계 外

2023-10-12 20:12:25

[IT이슈] 아프리카TV, 일본 인기 배우 ‘아카소 에이지’의 국내 첫 팬미팅 단독 생중계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프리카TV가 일본 배우 ‘아카소 에이지’의 한국 첫 팬 미팅을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2일(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진행되는 ‘2023 아카소 에이지 팬미팅’을 ‘링크 프로젝트’를 통해 단독 유료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 유료 생중계 서비스(Pay-Per-View, PPV)인 ‘링크 프로젝트’는 유저가 원하는 콘텐츠를 하나의 상품으로 구매해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유료 생중계 서비스다.
이번에 진행되는 팬미팅은 일본 배우 ‘아카소 에이지’의 한국 첫 팬미팅으로, 아카소 에이지는 작품 홍보차가 아닌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내한했다. 팬미팅은 온∙오프라인으로 전세계에 동시 생중계되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 팬들도 쉽게 참여해, 채팅을 통해 소통하는 특별한 기회도 경험할 수 있다.

아카소 에이지는 2015년 일본 TBS 드라마 '오모테산도 고교 합창부!'로 데뷔했으며 영화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드라마 '슈퍼 리치', '히루', '이쪽을 봐줘 무카이 군' 등 다수의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인기 배우다.

온라인 팬미팅은 오는 22일(일) 오후 1시부터 ‘아프리카TV AF엔터 공식 방송국’을 통해 진행되며,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티켓은 오는 22일(일) 팬미팅 종료 직전까지 ‘링크프로젝트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검색창에 ‘아카소’ 또는 ‘아카소 에이지’를 검색하면 팬미팅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온라인 관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링크 프로젝트’를 통해 음악, 연극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슬램덩크의 OST를 즐길 수 있는 ‘더 퍼스트 뮤직 성우 토크 콘서트’와 지브리 애니메이션 OST를 오케스트라로 감상할 수 있는 ‘지브리 음악 대축전’을, 9월에는 일본 인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의 국내 첫 팬미팅을 진행했다.

◆밀리의 서재, MBC 인기 드라마 ‘연인’ 여운 담은 ‘<연인> 포토에세이: 파트 1’ 전자책 공개

밀리의 서재에서 MBC 최고의 화제작인 ‘연인’의 설렘과 감동을 전자책으로도 느낄 수 있다.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대표 서영택, 코스닥 418470)는 인기 드라마 ‘연인’ 파트 1의 내용을 중심으로 기획한 ‘<연인> 포토에세이: 파트 1’ 전자책을 공개한다. 강력한 스토리텔링, 배우 남궁민과 안은진의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연일 화제가 된 드라마 ‘연인’의 여운을 전자책까지 이어간다는 것.

고전소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모티브로 한 드라마 ‘연인’은 전쟁 속 고난 가운데서도 희망을 일궈낸 두 남녀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병자호란이라는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철저한 고증과 탄탄한 서사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연인’ 신드롬을 일으켰다. ‘연인’ 파트 1은 순간 최고 시청률 14.4%를 기록했고, ‘9월 네티즌 어워즈 드라마대상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리에 종영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전자책 ‘<연인> 포토에세이: 파트 1’은 드라마의 감동과 여운을 다시 한 번 만끽하고 싶어하는 ‘찐팬’들을 위해 준비했다. 드라마 속 명장면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은 ‘심(心)스틸러’인 청보리밭 키스신과 상투를 틀어주는 장면까지 알차게 구성했다. 또한, 주인공 장현(남궁민)과 길채(안은진)의 ‘찐케미’가 돋보이는 투샷까지 담았다.
이와 더불어 밀리의 서재는 창작 플랫폼인 ‘밀리로드’를 드라마 팬들의 놀이터로 활용할 계획이다. 시청자들은 밀리로드에서 ‘연인’ 파트 2의 스토리를 변주하고, 결말을 상상하며 직접 글을 쓸 수 있다. 쏟아지는 다양한 결말을 통해 오는 13일부터 방영을 시작하는 ‘연인’ 파트 2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서울반도체, 2023년 3분기 잠정실적

글로벌 광반도체 전문 기업 서울반도체는 연결기준으로 2023년 3분기 잠정 매출액이 2839억 원을 기록했다고 9일 공정공시를 통해 밝혔다.

전분기 대비 매출액은 11% 상승했으며 이는 지난 8월에 진행한 실적발표 콘퍼런스 콜에서 언급한 회사 매출 가이던스인 2700~2900억 원을 충족시키는 수치이다.

매출과 손익에 대한 세부적인 분석 내용과 3분기 매출과 손익 내용 그리고 2023년 4분기 매출 전망은 11월 9일 공시를 통해 자세히 발표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