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SK렌터카(대표이사 황일문)는 1개월 단위로 차량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렌터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SK렌터카에 따르면 월 단위 렌터카 서비스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차종 경험, 든든한 사후관리 등 세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았다.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PC나 모바일로 편리하고 빠르게 계약할 수 있으며, 계약까지 3분이 채 걸리지 않는 SK렌터카 다이렉트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달씩 부담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며,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이나 기호에 맞춰 짧게는 한 달마다 다양한 차종을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다는 게 SK렌터카의 설명이다.
SK렌터카는 이번 서비스에 대한 고객과 시장 반응을 면밀히 검토하며, 향후 수입 브랜드까지 차종을 확대 도입하고, 외국인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관련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상품성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이번 월 단위 렌터카는 점차 다변화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서비스 라인업 강화를 통해 고객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SK렌터카에 따르면 월 단위 렌터카 서비스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차종 경험, 든든한 사후관리 등 세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았다.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PC나 모바일로 편리하고 빠르게 계약할 수 있으며, 계약까지 3분이 채 걸리지 않는 SK렌터카 다이렉트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달씩 부담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며,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이나 기호에 맞춰 짧게는 한 달마다 다양한 차종을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다는 게 SK렌터카의 설명이다.
SK렌터카는 이번 서비스에 대한 고객과 시장 반응을 면밀히 검토하며, 향후 수입 브랜드까지 차종을 확대 도입하고, 외국인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관련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상품성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이번 월 단위 렌터카는 점차 다변화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서비스 라인업 강화를 통해 고객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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