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대상㈜ 청정원 호밍스, ‘모두의 만두’ 출시 外

2023-10-12 13:58:21

[생활경제 이슈] 대상㈜ 청정원 호밍스, ‘모두의 만두’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모든 요리에 잘 어울리는 ‘모두의 만두’를 출시하며, 간편식 만두 라인업을 확장한다.

청정원은 냉동만두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수요를 반영해 만두 본연의 맛에 충실하면서도 어떤 요리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기존에 판매 중인 집만두, 바삭만두, 물만두 시리즈, 지난달 출시한 ‘납작바삭만두’에 이어 이번 ‘모두의 만두’까지 총 10종의 라인업을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간편식 만두 시장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신제품 ‘모두의 만두’는 이름 그대로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는 ‘만능 만두’다. 군만두, 찐만두, 물만두 등 조리법에 따라 정통 만두의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고, 라면, 떡볶이, 찌개 등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울린다.

특히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리는 맛을 낼 수 있도록 만두피와 만두소에 심혈을 기울였다. 만두피는 찹쌀가루를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만두소는 국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야채를 가득 채워 담백한 맛을 극대화했다. 구우면 바삭하고, 찌거나 삶으면 육즙 가득한 만두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국물 요리에 넣으면 촉촉함이 배가 돼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요리하기도 좋고, 아이 간식용으로도 제격이다.

이제중 대상㈜ HMR1팀장은 “냉동만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대표 간편식 메뉴인 만큼 보다 만두 본연의 맛을 살리고 다양한 요리와 조리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과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호밍스만의 차별화된 간편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블랙야크, 조끼형 가방 ‘343 베스트팩 노바’ 출시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조끼처럼 착용할 수 있는 ‘343 베스트팩 노바’를 선보였다.

‘343 베스트팩 노바’는 조끼형 어깨 끈이라는 새로운 형태로 화제를 일으키며 출시 이후 완판됐던 ‘343 베스트팩’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18L 용량으로 출시된 '343 베스트팩 노바'는 기존 모델보다 더욱 가벼운 원단을 적용했으며 어깨 끈에는 EVA 폼을 추가해 착용감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메인 포켓 개폐 장치를 기존 고리 방식에서 원터치로 변경해 보다 간편하게 소지품 보관이 가능하다.

343 베스트팩의 가장 큰 특징이었던 메쉬 소재의 어깨 끈에는 다양한 포켓을 구성해 간단한 소지품부터 물병, 행동식 등 산행 필수품의 수납을 용이하게 했고, 하단에는 레인 커버가 있어 갑작스러운 우천 상황에도 대비할 수 있다. 특히 등산 30%, 하산 40%, 일상 30%의 효율적인 에너지 배분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343 시리즈인 만큼 반나절 산행에 적합하다.

컬러는 깔끔한 아웃도어룩 연출에 용이한 블랙과 실버 2가지로 구성되었으며 두 컬러 모두 아이유가 화보에서 착용했다.

◆울산시, 정당 현수막 난립 막는다…16일부터 일제 정비

울산시는 16일부터 거리에 게시된 정당 현수막과 불법 현수막을 일제 정비한다고 12일 밝혔다.

시는 지난달 21일 정당 현수막 난립을 막기 위한 '울산시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를 공포했다.

해당 조례는 정당 현수막을 전용 게시대에 설치하도록 하고, 게시대에 정당별 2개 이상 현수막 설치를 금지했다.

또 정당 현수막 설치 기간을 15일 이내로 하고, 연속해서 게시할 수 없도록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