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핫플레이스(유명 장소, 이하 핫플) 협업’을 선도 중인 이마트24가 이번엔 익선동 대표 카페와 손잡았다.
이마트24는 이달 12일(목)부터 익선동 핫플 ‘청수당’과 손잡고 시그니처 메뉴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4종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익선동을 비롯한 전국 6개점에 위치한 청수당은 초대형 한옥 베이커리 카페로 자연 풍경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정취와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각종 SNS 인플루언서들로부터 가장 핫한 카페 중 하나로 손꼽히는 명소다.
실제 지난 11일(수) 기준으로 인스타그램에서는 ‘청수당’ 관련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이 5만 개를 넘어섰고, 유튜브와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 ‘청수당 후기’는 물론 ‘청수당 디저트’, ‘청수당 케이크’와 같은 콘텐츠가 쉴 새 없이 쏟아지고 있다.
이러한 주목도를 반영해 이마트24는 익선동 청수당의 상징과도 같은 프로마주 케이크를 재해석한 ‘청수당 딸기프로마주 케이크’(3,700원), ‘청수당 딸기에그슈크림 샌드위치’(3,200원), ‘청수당 우유프로마주 생크림빵’(2,800원), ‘청수당 말차프로마주 생크림빵’(2,800원, 10월 19일 출시)을 이달 12일(목)부터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청수당 딸기프로마주 케이크’는 청수당에서만 누적 판매량 3만 개를 돌파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한 딸기프로마주 케이크를 편의점 냉장 디저트로 구현한 상품이다. MZ세대 디저트 마니아들로부터 명성을 얻은 상품을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통해 선보임으로써 젊은층이 선호하는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취지다.
해당 상품은 딸기 색상의 촉촉한 빵 시트 위에 딸기퓨레와 새하얀 연유크림을 층층이 쌓아 달달한 식감은 물론 색감까지 고스란히 살려 맛과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스푼을 동봉해 취식 편의성을 높였으며, 청수당 특유의 감성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마무리해 유명 핫플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청수당의 시그니처 메뉴에서 착안한 ‘청수당 우유/말차 프로마쥬 생크림빵’은 신선하고 생크림에 크림치즈와 차별화 소재인 우유/말차를 더해 크림빵 특유의 풍미를 한층 더 깊게 구현해 냈다.
또, ‘청수당 딸기에그슈크림 샌드위치’는 부드러운 통식빵 사이에 청수당의 스테디셀러 원료인 딸기잼과 계란이 함유된 슈크림을 적절한 배합으로 조합해 입안 가득 퍼지는 딸기맛과 함께 슈크림의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청수당과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이마트24는 행사카드(BC카드)로 해당 상품을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최근 편의점이 전국 어디서나 트렌디한 인기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는 만큼, 핫플과 대표 메뉴를 발 빠르게 소개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
앞서 이마트24는 핫플 또는 맛집을 적극적으로 찾아다니는 MZ세대를 겨냥해 인기 브랜드와 손잡고 다양한 협업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24는 지난 7월 제주도 핫플 ‘더클리프’와 협업해 100% 순쇠고기 패티를 활용한 ‘더클리프 클럽버거’를 선보였고, 해당 상품은 출시 후 현재까지 프리미엄 버거 카테고리에서 주간 매출 Top 3 안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단숨에 스테디셀러 버거 반열에 올랐다.
지난 4월에는 치즈 애호가들의 성지로 알려진 '유어네이키드치즈'와 손잡고 주류 체험형 랜드마크 매장인 ‘이마트24 R광안리센터점’을 오픈했다. 해당 매장은 유니크한 공간과 차별화된 상품에 반응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이목을 끄는 것은 물론 주류 전문 편의점과 와인 안주 맛집이 이끌어 내는 시너지 효과로 인해, 매일 수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마트24는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에게 인기 있고, 이들이 관심 갖는 것을 편의점에 접목한 마케팅을 펼쳐 업계 내 ‘트렌디 협업 맛집’으로 소문난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김재은 이마트24 브랜드마케팅팀 파트너는 “전국 이마트24 매장이 트렌디한 인기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는 만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익선동 대표 핫플 ‘청수당’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협업 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여 이마트24만의 ‘맛집 편집숍’ 이미지를 다시 한번 공고히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SK스토아, 상콤플렉스(Sans Complexe) 바디수트 국내 최초 론칭
SK스토아는 15일(일) 22시41분, 프랑스 란제리 상품인 ‘상콤플렉스(Sans Complexe) 바디수트’를 국내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상콤플렉스(Sans Complexe)'는 76년 전통의 프랑스 란제리사 '울프(WOLF)'의 대표 브랜드이다. 프랑스어로 ‘콤플렉스 없이(Sans Complexe)’라는 의미로 모든 여성이 자기 몸을 사랑하며 본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는 의지를 담았다. 브랜드 론칭 후 25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오고 있으며 현재 프랑스 내 TOP 3 언더웨어로 프랑스 2,700여 개 매장을 포함해 유럽 전역에 3,6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SK스토아는 올해,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몸매 보정 속옷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바디수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그리고 고객들에게 ▲보정 특화 ▲프리미엄 소재 사용 ▲유러피안 무드의 다양한 색감을 사용한 유럽 란제리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프랑스 ‘상콤플렉스 바디수트’를 국내 최초이자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
‘상콤플렉스 바디수트’는 보정에 탁월한 프리미엄 소재인 사틴 스판(Satin Span), 사틴 자카드 헴(Satin JQ HEM) 그리고 라이크라 파워넷(Lycra PN)을 사용했으며 한 군살을 아름답게 잡아주는 22조각의 패턴으로 제작되어 착용 순간부터 바디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또한, 복부에서 원단이 밀리지 않도록 한 상하의 올인원 제품으로 군살은 잡아주고 움직임에 따른 불편함은 최소화했다. 이에 평상시 고민이었던 체형을 매끈하게 보완함으로써 이상적인 실루엣과 편안함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다.
SK스토아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진정한 패션 리더는 속옷을 잘 갖추어 입는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언더웨어 하나로도 몸의 맵시를 살릴 수 있다”고 밝히며 “앞으로 SK스토아는 국내 여성들의 성향을 파악하여 ‘콤플렉스 없는’, 몸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는 다양한 이너 뷰티 제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용산구, 2023년 자립역량교육 및 힐링콘서트 실시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는 지난 10일 용산아트홀 소극장에서 자산형성지원 통장가입자와 함께하는 ‘2023년 자립역량교육 및 힐링콘서트’를 실시했다.
교육은 희망키움통장, 내일키움통장, 청년저축계좌 등 자산형성지원 통장 가입자와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민금융진흥원 전문강사가 ‘서민금융의 이해’를 주제로 진행했다.
특히, 교육에 앞서 '서울드림윈드 오케스트라'를 초청해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들으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힐링콘서트는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공연을 관람하면서 일과 삶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한 참석자는 “사실 시간을 내서 참석하는 것이 번거롭고 의무교육이라 지루할 줄 알았는데 평소에 접하기 힘든 오케스트라 공연을 보면서 뭔가 격려받는 느낌이 들었다”며 “이후 교육도 실생활에 유용한 내용이라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마트24는 이달 12일(목)부터 익선동 핫플 ‘청수당’과 손잡고 시그니처 메뉴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4종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실제 지난 11일(수) 기준으로 인스타그램에서는 ‘청수당’ 관련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이 5만 개를 넘어섰고, 유튜브와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 ‘청수당 후기’는 물론 ‘청수당 디저트’, ‘청수당 케이크’와 같은 콘텐츠가 쉴 새 없이 쏟아지고 있다.
이러한 주목도를 반영해 이마트24는 익선동 청수당의 상징과도 같은 프로마주 케이크를 재해석한 ‘청수당 딸기프로마주 케이크’(3,700원), ‘청수당 딸기에그슈크림 샌드위치’(3,200원), ‘청수당 우유프로마주 생크림빵’(2,800원), ‘청수당 말차프로마주 생크림빵’(2,800원, 10월 19일 출시)을 이달 12일(목)부터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청수당 딸기프로마주 케이크’는 청수당에서만 누적 판매량 3만 개를 돌파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한 딸기프로마주 케이크를 편의점 냉장 디저트로 구현한 상품이다. MZ세대 디저트 마니아들로부터 명성을 얻은 상품을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통해 선보임으로써 젊은층이 선호하는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취지다.
이와 함께 청수당의 시그니처 메뉴에서 착안한 ‘청수당 우유/말차 프로마쥬 생크림빵’은 신선하고 생크림에 크림치즈와 차별화 소재인 우유/말차를 더해 크림빵 특유의 풍미를 한층 더 깊게 구현해 냈다.
또, ‘청수당 딸기에그슈크림 샌드위치’는 부드러운 통식빵 사이에 청수당의 스테디셀러 원료인 딸기잼과 계란이 함유된 슈크림을 적절한 배합으로 조합해 입안 가득 퍼지는 딸기맛과 함께 슈크림의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청수당과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이마트24는 행사카드(BC카드)로 해당 상품을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최근 편의점이 전국 어디서나 트렌디한 인기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는 만큼, 핫플과 대표 메뉴를 발 빠르게 소개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
앞서 이마트24는 핫플 또는 맛집을 적극적으로 찾아다니는 MZ세대를 겨냥해 인기 브랜드와 손잡고 다양한 협업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치즈 애호가들의 성지로 알려진 '유어네이키드치즈'와 손잡고 주류 체험형 랜드마크 매장인 ‘이마트24 R광안리센터점’을 오픈했다. 해당 매장은 유니크한 공간과 차별화된 상품에 반응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이목을 끄는 것은 물론 주류 전문 편의점과 와인 안주 맛집이 이끌어 내는 시너지 효과로 인해, 매일 수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마트24는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에게 인기 있고, 이들이 관심 갖는 것을 편의점에 접목한 마케팅을 펼쳐 업계 내 ‘트렌디 협업 맛집’으로 소문난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김재은 이마트24 브랜드마케팅팀 파트너는 “전국 이마트24 매장이 트렌디한 인기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는 만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익선동 대표 핫플 ‘청수당’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협업 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여 이마트24만의 ‘맛집 편집숍’ 이미지를 다시 한번 공고히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SK스토아, 상콤플렉스(Sans Complexe) 바디수트 국내 최초 론칭
SK스토아는 15일(일) 22시41분, 프랑스 란제리 상품인 ‘상콤플렉스(Sans Complexe) 바디수트’를 국내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상콤플렉스(Sans Complexe)'는 76년 전통의 프랑스 란제리사 '울프(WOLF)'의 대표 브랜드이다. 프랑스어로 ‘콤플렉스 없이(Sans Complexe)’라는 의미로 모든 여성이 자기 몸을 사랑하며 본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는 의지를 담았다. 브랜드 론칭 후 25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오고 있으며 현재 프랑스 내 TOP 3 언더웨어로 프랑스 2,700여 개 매장을 포함해 유럽 전역에 3,6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SK스토아는 올해,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몸매 보정 속옷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바디수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그리고 고객들에게 ▲보정 특화 ▲프리미엄 소재 사용 ▲유러피안 무드의 다양한 색감을 사용한 유럽 란제리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프랑스 ‘상콤플렉스 바디수트’를 국내 최초이자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
‘상콤플렉스 바디수트’는 보정에 탁월한 프리미엄 소재인 사틴 스판(Satin Span), 사틴 자카드 헴(Satin JQ HEM) 그리고 라이크라 파워넷(Lycra PN)을 사용했으며 한 군살을 아름답게 잡아주는 22조각의 패턴으로 제작되어 착용 순간부터 바디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또한, 복부에서 원단이 밀리지 않도록 한 상하의 올인원 제품으로 군살은 잡아주고 움직임에 따른 불편함은 최소화했다. 이에 평상시 고민이었던 체형을 매끈하게 보완함으로써 이상적인 실루엣과 편안함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다.
SK스토아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진정한 패션 리더는 속옷을 잘 갖추어 입는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언더웨어 하나로도 몸의 맵시를 살릴 수 있다”고 밝히며 “앞으로 SK스토아는 국내 여성들의 성향을 파악하여 ‘콤플렉스 없는’, 몸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는 다양한 이너 뷰티 제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용산구, 2023년 자립역량교육 및 힐링콘서트 실시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는 지난 10일 용산아트홀 소극장에서 자산형성지원 통장가입자와 함께하는 ‘2023년 자립역량교육 및 힐링콘서트’를 실시했다.
교육은 희망키움통장, 내일키움통장, 청년저축계좌 등 자산형성지원 통장 가입자와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민금융진흥원 전문강사가 ‘서민금융의 이해’를 주제로 진행했다.
특히, 교육에 앞서 '서울드림윈드 오케스트라'를 초청해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들으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힐링콘서트는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공연을 관람하면서 일과 삶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한 참석자는 “사실 시간을 내서 참석하는 것이 번거롭고 의무교육이라 지루할 줄 알았는데 평소에 접하기 힘든 오케스트라 공연을 보면서 뭔가 격려받는 느낌이 들었다”며 “이후 교육도 실생활에 유용한 내용이라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