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이랜드 미쏘, 겨울 아우터 ‘숏 무스탕’ 판매 호조 外

2023-10-11 13:55:00

[생활경제 이슈] 이랜드 미쏘, 겨울 아우터 ‘숏 무스탕’ 판매 호조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대표 겨울 상품 ‘스웨이드 스탠카라 숏 무스탕’이 출시 초반부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올 겨울 돌풍을 예고했다.

미쏘는 지난해보다 추어진 날씨로 인해 숏 무스탕을 비롯한 겨울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전년 대비 가을∙겨울 상품의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미쏘의 시그니처 제품인 스웨이드 스탠카라 숏 무스탕의 경우는 초겨울부터 많이 팔리기 시작하는 아이템 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전년 대비 8배 이상 판매되고 있다.

스웨이드 스탠카라 숏 무스탕은 지난해 1만장 이상 판매되고, 고객 리뷰만 1200여건, 평점 4.9점을 기록한 인기 상품이다. 올해는 고객의 생소리에 착안해 보다 여유있는 핏과 안감 배색 등을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다.

겉면은 부드럽고 따뜻한 스웨이드 터치감을 구현했고, 내부는 페이크 양털 시어링으로 부피감을 주면서 보온성은 높이고 무게는 줄였다. 넓은 넥카라는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고, 기온이 내려가면 부착된 버클과 함께 얼굴까지 보온할 수 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전년대비 2주 빠르게 선보인 미쏘의 숏 무스탕이 커진 일교차와 함께 트렌드를 선도하며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미쏘의 겨울 아우터 제품들이 올해는 더 트렌디하고 엣지있게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쏘의 스웨이드 스탠카라 숏 무스탕은 다크브라운, 크림, 블랙 등 세가지 색상을 출시되며, 미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지그재그 등 여성 패션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데스커, 프롭테크 기업 ‘홈즈컴퍼니’와 업무협약 체결… B2B 시장 강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프롭테크 기업 ‘홈즈컴퍼니’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B2B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2015년 설립된 홈즈컴퍼니는 국내 최초로 코리빙(Co-Living) 서비스를 시작해 코리빙 브랜드 ‘홈즈스튜디오’, 생활숙박시설 ‘홈즈스테이’, 국내 최대 규모의 기업형 부동산 프랜차이즈 ‘미스터홈즈’ 등을 운영하며 부동산 중개와 운영, 개발을 아우르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데스커는 기업 회원 전용 서비스 ‘비즈데스커스(Biz DESKERS)’의 주요 타깃을 대상으로 광고 및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미스터홈즈 파트너스 전용 온라인몰 ‘홈즈몰’에 입점해 합리적인 가격에 데스커 가구를 납품해 미스터홈즈 가맹사업자 혜택을 강화하며, 홈즈스튜디오와 홈즈스테이의 효율적인 주거 및 생활공간 조성을 위해 협업한다. 또한 워크와 라이프에 공통된 니즈를 가진 양사 고객의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비즈데스커스 플랫폼 제휴, 데스커 워케이션과 홈즈컴퍼니 고성 코빌리지 협업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데스커 관계자는 "부동산 개발, 관리, 중개까지 종합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스터홈즈와의 협업을 통해 미스터홈즈 가맹사업자에게 데스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홈즈몰 입점을 시작으로 데스커는 양사의 워크·리빙 분야 노하우 및 인프라를 기반으로 삼아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15일 스포츠의날 기념 체력왕 선발 대회 개최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스포츠의 날을 맞아 체력왕 선발 대회 등 각종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포츠의 날은 매년 10월 15일로 국민의 스포츠 의식을 북돋우고 스포츠를 보급하기 위해 스포츠기본법에 명시된 기념일이다.

1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국민체력100 체력왕 선발대회를 열고 최종 6명을 선정해 2명에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4명에게는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상을 수여한다.

또 홍보 부스와 이벤트 존을 운영하고 유명 가수 공연, 러닝 페스티벌 등도 함께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