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크린랲, 가을 이사철 맞이 ‘싹싹청소대전’ 진행 外

2023-10-10 17:52:06

[생활경제 이슈] 크린랲, 가을 이사철 맞이 ‘싹싹청소대전’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크린랲(대표 전기수)이 오는 22일까지 ‘싹싹청소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거실부터 주방, 욕실 등 집 안 구석구석을 청소할 수 있는 청소 용품 27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청소 기획전에서는 △더블헤드 막대걸레+물걸레 청소포(대형/표준형) △더블헤드 막대걸레+정전기 청소포(대형/표준형) △듀얼임팩트 변기크리너 △수세미 10종을 비롯해 △테이프크리너와 △크린 매직 블럭 등 간편하면서도 실속 있는 청소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막대걸레와 청소포로 구성된 청소용품 시리즈의 경우 거실 및 화장실 청소에 적합하다. 더블헤드 막대 걸레의 제품 바닥은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TPR 재질의 육각 패턴으로 청소 시 바닥과 밀착해 찌든 때를 제거할 수 있으며, 360도로 회전되는 헤드는 자유로운 핸들링으로 보다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헤드 덮개는 지그재그형 고정홈과 클립형 고정홈 두 가지 방식이 있어 청소포부터 걸레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물걸레 청소포’는 베이킹 소다 성분이 함유돼 바닥 청소는 물론, 기름때를 제거할 수 있고, 수분 함량이 높아 세정력이 우수하다. ‘정전기 청소포’는 빗살무늬 패턴으로 강력한 먼지 포집력을 자랑한다. 미세한 먼지까지 닦을 수 있어 가구나 가전 제품, 창문틀 먼지 제거에 효과적이다.

‘크린랩 듀얼임팩트 변기크리너’는 귀찮은 변기 청소를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존의 청소 솔 제품과 달리 세정 및 항균 기능을 갖췄으며, 브러시 부분은 물에 잘 녹는 펄프 재질로 되어 있어 청소 후 변기에 버리고 물을 내리면 돼 위생적이고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다. 식기나 조리기구 세척에 쓰이는 2종 세제가 함유돼 청소 효과가 뛰어나고, 청소 후에는 은은한 피오니 향으로 산뜻함을 더해준다.

세균 번식이 쉬운 수세미는 전자레인지 및 뜨거운 물에 살균하는 등 주기적으로 소독해 주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지만, 관리가 어렵다면 보통 한 달에 한 번 교체해 주는 것이 좋다. ‘다목적 수세미’는 특수 합성 연사에 고운 연마 입자가 고르게 분포되어 세척 효과가 뛰어나다. 사용 후 물기가 쉽게 말라 위생적이며, 프라이팬 겉면의 기름때 등 닦기 힘든 부분을 닦는데 제격이다.
한편, 크린랲은 페이코 앱을 통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크린랩몰에서 페이코 포인트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쿠폰 적용 시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면서 이사와 환절기 대청소 등으로 청소 용품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공간과 목적에 따라 맞춤 활용이 가능한 간편∙실속 청소 용품을 알뜰하게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예스24, 오리지널 통해 김초엽 작가 신작 '파견자들' 최초 공개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김초엽 작가 신작 <파견자들>을 '예스24 오리지널'에서 최초 공개했다. 종이책 단독 예약판매와 전자책 단독 선출간도 함께 진행한다.

김초엽 작가의 신작 <파견자들>은 우주로부터 불시착한 먼지로 인해 낯선 행성으로 변한 지구를 배경으로 하는 장편소설이다. 변해 버린 지구를 탐사하고 마침내 놀라운 진실을 발견하는 파견자들의 이야기를 존재에 대한 섬찟할 만큼 아름다운 시선으로 그려 낸다.

예스24는 예스24 오리지널을 통해 <파견자들>을 연재 형식으로 최초 공개했다. 연재는 6일 오픈 이후 10일, 13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최초 공개에 이어 <파견자들> 종이책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김초엽 작가의 친필 사인과 메시지가 담긴 <파견자들> 인쇄 사인본은 예스24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더불어 종이책 예약판매 기간 내 해당 도서를 포함해 국내도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일러스트 무릎담요를 특별 굿즈로 증정한다.

종이책은 13일 출간 예정으로, 출간 이후 이달 29일까지 예스24 및 예스24와 연계된 오프라인 동네책방에서 독점 판매된다. 판매를 희망하는 오프라인 동네책방은 예스24로 문의하여 공급받을 수 있다.

◆울산 남구, '전국우수시장박람회'서 2개 부문 대통령상

울산시 남구는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2023년 전국우수시장박람회'에서 2개 부문 대통령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남구는 이번 박람회에서 신정상가시장이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유공 단체 부문 우수 시장으로 선정됐고, 수암상가시장 임용석 회장이 개인 부문 유공 상인으로 선정됐다.

울산에서는 유일하게 2개 부문 대통령상 수상이다.

신정상가시장은 울산 최대 규모 대표 전통시장으로 2016년 골목형시장과 2017년 문화관광형시장 공모 선정, 노후화된 아케이드 개보수와 노출 전선 정비 등 시설 현대화 사업, 온라인 플랫폼 구축, 홍보 지도 디자인 개발 등으로 시장 활성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