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남양유업, 10월 ‘임산부의 날’ 맞아 임신육아교실 서울 투어 개최 外

2023-10-10 17:24:21

[생활경제 이슈] 남양유업, 10월 ‘임산부의 날’ 맞아 임신육아교실 서울 투어 개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남양유업이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맞이해 임신육아교실 서울 투어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지난 4월 대면 행사를 재개하며 서울, 수원,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울산 등 전국을 돌며 여러 예비맘과 육아맘을 만나고 있는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은 이번 달 12일 동작구, 31일 강동구에서 새로워진 강연과 풍성해진 경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동작구 CTS아트홀에서 진행되는 1차 행사는 국내 1세대 여성학자이자 교육멘토로 활동 중인 박혜란 작가가 출연해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가 행복하다‘라는 주제로, 강동구 현대백화점 천호점 문화홀에서 펼쳐지는 2차 행사는 엄마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육아 정보 유튜버 ‘베싸TV’가 출연해 ‘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일, 육아 ‘라는 주제로 각각 강연을 펼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스토케 유모차, △다이치 카시트, △도노도노 아기 범퍼침대, △포그내 아기띠, △베이비부스트 젖병 소독기 및 분유포트, △시밀레 유축기, △보타니컬테라피 베이비 에센셜 3종, △슈너글 아기욕조, △퓨리풀 비건 호텔 샤워기, △아이너바움 아기 세탁세제 및 젖병 세정제 등의 육아용품을 제공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시밀레 젖병 △보타니컬테라피 베이비 로션 △슈베스 기저귀 및 오버나이트 △네이처블라썸 물티슈와 남양유업의 다양한 제품도 증정한다.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은 임산부를 비롯해 현재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육아정보 포털 ‘남양아이’에서 신청하면 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임산부와 육아맘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보다 유익하고 알찬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엄마도, 아이도 모두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은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1983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온 활동으로, 52년 전 아기들의 건강과 체격 향상을 위해 마련된 ‘전국 우량아 선발대회(1971~1984년 진행)’를 트렌드에 맞게 발전시켰다.

40주년 맞아 올해 새롭게 단장한 임신육아교실은, 육아 관련 지식과 정보를 중심으로 전하는 타 산모교실과 달리 ‘엄마’에 집중한 시간들로 구성되어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워킹맘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좋은 강의였다”, “엄마라는 역할에 갇히지 않고 내가 원하는 꿈에 다가가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 큰 힘이 되었다”는 호평이 맘카페, SNS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바닐라코X벨리곰, '클린 잇 제로 벨리곰 에디션' 출시

바닐라코(BANILA CO)가 롯데홈쇼핑의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클린 잇 제로 벨리곰 에디션'을 출시한다.

‘일상 속 행복을 주는 곰’이라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생한 롯데홈쇼핑 캐릭터 '벨리곰'은 귀여운 핑크빛 곰인형의 외형에 포근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벨리곰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클린 잇 제로 패키지 전반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벨리곰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디션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100ml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180ml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 ▲클린 잇 제로 기프트 세트 벨리곰 에디션(클렌징 밤 180ml+핑크 수분 토너 패드+세안 밴드) 4종으로 구성됐다.
2.6초에 1개씩 판매되는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흐르지 않는 샤베트 제형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짙은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히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는 풍성한 마이크로 버블로 노폐물을 깔끔하게 세정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폼 클렌저로,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클린 잇 제로 핑크 수분 토너 패드'는 피부에 촉촉하게 생기를 부여해 수분 충전과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11종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리포좀화하여 제형에 적용해 찬 바람에 피부가 민감해지고 푸석해지기 쉬운 요즘 같은 계절에 활용하면 피부 겉· 속 보습 개선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이번 '클린 잇 제로 벨리곰 에디션'은 9일 롯데온 브랜드픽에서, 16일에는 자사몰에 론칭 예정이다. 바닐라코는 이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전남도, 무안군에 케이푸드 융복합산단 개발 추진

전남도는 10일 도청에서 무안군과 케이푸드 융복합 산단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협약식에는 김영록 전남지사, 김산 무안군수, 장충모 전남개발공사 사장 등이 참석했다

전남개발공사가 사업시행자로 참여해 기관별 역할 분담 및 재원 확보, 기업 투자유치 지원 등에 나선다.

케이푸드 융복합 산단에는 무안의 풍부한 농업 기반 시설과 우수한 교통망, 무안국제공항을 통한 국제 물류 기반 시설을 활용해 전남의 우수 농수산물 가공 산업과 농업기술 관련 연구개발(R&D) 산업이 들어설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