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신신제약, 미야리산U ‘100% 환불약속’ 시즌2 프로모션 外

2023-10-10 16:37:06

[생활경제 이슈] 신신제약, 미야리산U ‘100% 환불약속’ 시즌2 프로모션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신제약은 환절기를 맞아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 ‘100% 환불약속’ 시즌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6일부터 11월 4일까지 30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장 건강 관리를 위한 꾸준한 생활 습관 형성 및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경험해 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미야리산U를 20일 동안 섭취한 후에도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한다.
미야리산U 100% 환불약속 시즌2 프로모션은 신신HL 브랜드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함께 신신HL 공식 인증 마크와 ‘장 건강 약속의 시간 20일’ 마크가 있는 이베이, GS SHOP, 티몬, 인터파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신HL 브랜드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경우 특별 할인 혜택은 물론 제품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 기준 선착순 1,000명에게는 건강한 발 관리를 위한 ‘인텐시브풋케어’도 증정한다. 그 외 판매 채널의 경우 할인율 및 상세 내용이 다를 수 있어 페이지 내 유의사항을 확인해야 한다.

20일 체험 후 환불을 원하는 소비자는 신신제약 블로그에서 환불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잔여 제품 및 구매 영수증과 함께 택배를 보내면 된다. 자세한 환불 절차는 각 판매 채널 상세 페이지 내 유의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야리산U의 낙산균은 위산과 같은 소화 효소에도 살아 남아 대장에서 작용하는 대장 특화 프로바이오틱스이다. 대부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는 반면, 미야리산U는 의약외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묽은 변, 변비, 복부 팽만감 등 장트러블에 관한 효과를 허가 받았다. 또한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장뿐만 아니라 소화 기능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신신제약 정경재 브랜드매니저는 “21년에 진행된 첫 번째 프로모션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임에 따라 더 많은 소비자분들과 만나기 위해 다시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미야리산U는 세계적으로 약 70여 년간 사랑받고 있는 장 건강 관리를 위한 대표 제품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부담 없이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임산부의 날 맞아 대한사회복지회에 3,0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네이처리퍼블릭이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에 3,000만원 상당의 비건 스킨케어 라인 허브올로지 제품을 기부하며 훈훈한 온기를 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이 대한사회복지회에 후원한 제품은 도움이 필요한 미혼모, 임산부에게 나누어 전달된다. 기부 품목은 약 3,000만원 상당의 허브올로지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비건 크림으로, 약 810여개의 제품이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특별히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예정이다.

이번 후원은 오랜 시간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사랑받아온 네이처리퍼블릭이 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도움이 필요 분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이번 기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나눔 활동에 앞장서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으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40% 이상의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 및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의 다양한 히트 상품 중, 이번 기부 취지에 맞게 선별된 제품이다.
◆순천-완주 고속도로 11일 일부 구간 통제…국도 17호선 우회

전북경찰청은 태양광 방음시설 설치 공사를 위해 11일 순천-완주 고속도로 일부 구간을 통제한다고 10일 밝혔다.

통제 시간은 오전 11시와 오후 1시 각각 15분간으로, 동전주 IC∼상관IC 양방향 톨게이트의 차량 출입이 전면 제한된다.

또 공사 현장 주변 임실IC∼완주JC 양방향 구간을 지나는 차량은 서행해야 한다.

이에 따라 경찰은 운전자들이 국도 17호선으로 우회해달라고 당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