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웅진식품이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솔브앤고’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솔브앤고(SOLVE&go)’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기존의 정제, 분말 제형처럼 물과 함께 섭취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음료처럼 섭취할 수 있는 ‘마시는 영양제’ 타입의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피로&스트레스케어’와 ‘혈행&뼈’ 2종이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였던 ‘면역&항산화’와 ‘피부&장에 이어 스트레스케어와 혈행&뼈 건강을 돕는 제품까지 추가하며 다양한 기능성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솔브앤고 피로&스트레스케어’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 및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홍경천 추출물과 테아닌이 함유됐다. 또, 단백질을 기본으로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13종 복합 부원료를 담았으며, 고구마로 맛을 내 남녀노소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솔브앤고 혈행&뼈’는 혈행 개선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은 물론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감마리놀렌산과 칼슘을 담았다. 단백질과 10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이 함유됐으며, 흑임자 페이스트로 맛을 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솔브앤고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면역 향상에 도움을 주는 ‘면역&항산화’와 피부 건강 및 원활한 장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피부&장’ 제품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각종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브랜드 매니저는 “4가지로 완성된 솔브앤고 라인업에서 필요한 기능성을 챙겨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 관리하시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기획으로 찾아 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캠핑 축제 ‘고아웃 캠프’ 메인 스폰서로 참가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고아웃 캠프’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고아웃 캠프는 ‘캠핑’을 테마로 국내외 패션&기어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해, 전국 캠퍼와 아웃도어 마니아들을 위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국내 최초·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이다. 아웃도어 라이프를 사랑하는 이들 사이에서 가장 큰 호응을 받는 행사로 오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경상북도 안동에서 열린다.
제임슨의 이번 행사 참가는 브랜드 캠페인인 페스티벌에서 ‘너의 세상을 넓혀봐(Widen The Circle)’을 알리기 위한 프로젝트다. 제임슨이 추구하는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직접 느끼고 경험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제임슨은 이번 행사에서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증류소를 재현한 듯한 ‘제임슨 빌리지(JAMESON VILLAGE) 존’을 운영한다. 지난 8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했던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JAMESON Distillery on Tour)’ 팝업 스토어를 고아웃 캠프에서도 그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종로구립 박노수미술관, 전시연계 서촌 답사 프로그램 선보인다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종로구립 박노수미술관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여는 ‘화필인생-박노수의 모던 타임즈’展과 연계, 오는 16일까지 서촌 답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서촌, 예술로 걷다」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대한민국 문화의 산실로 꼽히는 서촌 전 지역을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살펴보는 특별한 시간으로 꾸몄다.
참여자들은 서울시 문화재자료 1호인 박노수가옥뿐 아니라 인근의 다양한 근현대 건축물을 통해 서촌 예술가의 흔적을 따라가게 된다.
이로써 이 일대에서 거주하고 작품활동을 펼친 예술가의 작업실과 거주 공간, 먹거리, 기호식품, 취미 등을 알아보고 그들의 사상, 예술관까지도 생각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뜻깊다.
관심 있는 누구나 종로문화재단 누리집이나 박노수미술관으로 직접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회차별 1~2만원이며 재료 및 다과비를 포함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솔브앤고(SOLVE&go)’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기존의 정제, 분말 제형처럼 물과 함께 섭취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음료처럼 섭취할 수 있는 ‘마시는 영양제’ 타입의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피로&스트레스케어’와 ‘혈행&뼈’ 2종이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였던 ‘면역&항산화’와 ‘피부&장에 이어 스트레스케어와 혈행&뼈 건강을 돕는 제품까지 추가하며 다양한 기능성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솔브앤고 피로&스트레스케어’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 및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홍경천 추출물과 테아닌이 함유됐다. 또, 단백질을 기본으로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13종 복합 부원료를 담았으며, 고구마로 맛을 내 남녀노소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솔브앤고 혈행&뼈’는 혈행 개선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은 물론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감마리놀렌산과 칼슘을 담았다. 단백질과 10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이 함유됐으며, 흑임자 페이스트로 맛을 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솔브앤고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면역 향상에 도움을 주는 ‘면역&항산화’와 피부 건강 및 원활한 장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피부&장’ 제품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각종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브랜드 매니저는 “4가지로 완성된 솔브앤고 라인업에서 필요한 기능성을 챙겨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 관리하시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기획으로 찾아 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캠핑 축제 ‘고아웃 캠프’ 메인 스폰서로 참가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고아웃 캠프’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고아웃 캠프는 ‘캠핑’을 테마로 국내외 패션&기어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해, 전국 캠퍼와 아웃도어 마니아들을 위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국내 최초·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이다. 아웃도어 라이프를 사랑하는 이들 사이에서 가장 큰 호응을 받는 행사로 오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경상북도 안동에서 열린다.
제임슨의 이번 행사 참가는 브랜드 캠페인인 페스티벌에서 ‘너의 세상을 넓혀봐(Widen The Circle)’을 알리기 위한 프로젝트다. 제임슨이 추구하는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직접 느끼고 경험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제임슨은 이번 행사에서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증류소를 재현한 듯한 ‘제임슨 빌리지(JAMESON VILLAGE) 존’을 운영한다. 지난 8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했던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JAMESON Distillery on Tour)’ 팝업 스토어를 고아웃 캠프에서도 그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종로구립 박노수미술관, 전시연계 서촌 답사 프로그램 선보인다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종로구립 박노수미술관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여는 ‘화필인생-박노수의 모던 타임즈’展과 연계, 오는 16일까지 서촌 답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서촌, 예술로 걷다」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대한민국 문화의 산실로 꼽히는 서촌 전 지역을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살펴보는 특별한 시간으로 꾸몄다.
참여자들은 서울시 문화재자료 1호인 박노수가옥뿐 아니라 인근의 다양한 근현대 건축물을 통해 서촌 예술가의 흔적을 따라가게 된다.
이로써 이 일대에서 거주하고 작품활동을 펼친 예술가의 작업실과 거주 공간, 먹거리, 기호식품, 취미 등을 알아보고 그들의 사상, 예술관까지도 생각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뜻깊다.
관심 있는 누구나 종로문화재단 누리집이나 박노수미술관으로 직접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회차별 1~2만원이며 재료 및 다과비를 포함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