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처 확대 外

2023-10-06 18:56:22

[생활경제 이슈]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처 확대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진로토닉워터의 신규 라인업 ‘진로토닉 와일드피치’가 전국 5대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미니스톱)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7월 출시한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하여 입소문을 타고 수요가 늘면서 판로를 넓혔다.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난 달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마트 입점을 완료했으며 쿠팡 로켓배송으로도 판매하고 있다.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전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과일 ‘복숭아’를 활용한 진로토닉워터의 새로운 확장제품이다. 진로토닉 고유의 맛에 국산 개복숭아(Wild Peach)를 더해 은은한 새콤달콤함과 깔끔한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는 평가다. 제로 칼로리로 출시돼 당과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피치 소토닉, 피치 하이볼 등을 만들 수 있어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예정보다 빠르게 진로토닉 와일드피치의 판매처를 확대하게 되었다”며 “자신의 취향에 따라 직접 칵테일을 만드는 ’믹솔로지’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가정용 채널은 물론 소주, 백주, 사케,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판매업소에도 적극 입점 판매 중이며 영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진로토닉워터’는 2018년 맛과 디자인 등을 전면 리뉴얼한 이후 6년 간 10배 이상 매출 성장을 기록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에 맞춰 오리지널 제로칼로리, 홍차, 진저에일 등 소재를 다양화한 확장제품을 내놓은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이에 회사는 지속적으로 신규 아이템을 확대해 ‘한국형 믹서제품’으로서 라인업을 갖춰 나갈 계획이다.

◆GUESS, 페더라이트 컬렉션 릴레이 팝업스토어 오픈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에서 겨울을 위한 ‘FEATHER LIGHT (이하 ‘페더라이트’)’ 아우터 컬렉션의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게스 페더라이트 팝업스토어는 10월 6일부터 롯데백화점 광복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대구 등 전국 10개 백화점 내 지정 장소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페더라이트 컬렉션은 지난해 겨울 시즌 게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아우터 컬렉션으로, 높은 퀄리티의 구스 충전재가 더해져 깃털처럼 가벼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시즌에는 매해 게스의 베스트 셀러로 손꼽히는 벨티드 패딩과 트렌디하면서 활동성을 높인 숏 푸퍼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페더라이트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횡성군, 횡성한우축제서 2024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적극 홍보

강원 횡성군이 6일 개막한 제19회 횡성한우축제에서 '2024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횡성군에서 열리는 가장 큰 축제이자 전국 각지에서 방문객이 찾는 횡성한우축제의 강점을 활용, '유스올림픽 G-100' 홍보에 총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부스에서는 대회 홍보 영상을 상영하고 눈 뭉치를 형상화한 마스코트 '뭉초'가 행사장 개별 부스를 돌아다니며 이동 홍보 활동을 한다.

청소년올림픽 퀴즈 이벤트와 룰렛을 활용한 이벤트에서는 횡성의 명품 어사진미 쌀도 제공해 경기장과 경기종목에 관람을 유도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