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강원심층수, 임산부의 날 기념 베이비워터 프로모션 진행 外

2023-10-06 08:46:48

[생활경제 이슈] 강원심층수, 임산부의 날 기념 베이비워터 프로모션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교그룹과 고성군, 강원도가 함께 설립한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천년동안 베이비워터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산부의 날은 매년 10월 10일로 풍요와 수확의 계절인 10월과 임신기간 10개월을 의미한다. 임신과 출산을 사회적으로 배려하고 출산과 양육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강원심층수는 육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일반 생수 대비 미네랄이 16배 많아 아이와 산모에게 좋은 천년동안 베이비워터 전 품목을 1+1으로 판매한다. 공식 자사몰에서는 신규회원 대상 5,000원 쿠폰을 증정하고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포토 리뷰 이벤트, 첫 구매자 포인트 지급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천년동안 베이비워터는 국내 유일 해양심층수로 만든 아기 전용 미네랄워터다. 마그네슘(3):칼슘(1):칼륨(1)의 균형 잡힌 미네랄 밸런스와 풍부한 천연미네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베이비워터는 아이뿐만 아니라 수유 중인 산모가 마셔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출시 이후부터 소비자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진행한 물맛 품평회 국내외 생수 전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며 전문가에게도 인정받았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충분한 수분과 미네랄 섭취가 중요한 산모와 아이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베이비워터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정기 배송 신청 이벤트 등 10월 한 달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심층수는 국내 유일 단일관으로 취수한 동해 고성 심해 605m청정 해양심층수로 천년동안 베이비워터, 천년동안 키즈워터, 천년동안, 천년동안240 등 영유아와 아동을 비롯한 온 가족이 마실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잇츠스킨, 화해 브랜드위크 진행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10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화해 브랜드위크를 진행해 5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잇츠스킨은 이번 화해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에서 잇츠스킨의 베스트셀러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 본품 2개로 구성한 기획 세트를 46% 할인하여 판매한다. 해당 세트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정품 용량과 동일한 리필 파우치는 물론,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 3매(6개입)까지 포함된 풍성한 기획 세트이다. 또 ’파워ㅋ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본품 2개와 본품 용량의 30ml 리필팩으로 구성한 이펙터 기획세트는 40% 할인한 가격으로,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 감초줄렌’으로 구성한 온리 화해 기획 세트는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아이크림 감초줄렌’ 등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최대 63% 하루 특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10% 할인 쿠폰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은 2022년부터 국내 뷰티 어워드 6관왕을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잇츠스킨 대표 제품으로, 지리산 감초뿌리추출물과 캄줄렌™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또한 수분 진정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젤리 제형의 비건 시트가 굴곡진 부위에도 빈틈없이 부드럽게 밀착해 풍부한 수분감으로 확실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연휴 끝의 아쉬움을 풍성한 혜택으로 채우고자 이번 화해 브랜드위크를 준비했다”며 “잇츠스킨을 대표하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라인을 비롯해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의 도움이 되는 파워10의 제품들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시 자치경찰위, 중랑서에 실종수사 전담차 전달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는 6일 중랑경찰서에 실종 수사 전담 차 1대를 전달했다.

서울시 자치경찰위는 경찰서에 실종 수사 전담 차를 지원한 것이 자치경찰제 시행 이후 전국 최초라고 전했다. 전담 차는 실종수사팀의 가출인·실종아동 수색에 활용된다.

이날 서울시 자치경찰위는 경찰서장, 과장들과 간담회를 갖고 생활안전, 사회적 약자 보호, 교통·경비 등 자치경찰 사무를 보는 현장의 애로사항과 건의를 청취했다.

간담회가 끝난 뒤에는 호우경보에 대비해 침수도로를 차단함으로써 교통사고를 예방한 중랑서 교통과 이수철 경위 등 자치경찰 업무 유공자 3명에게 자치경찰위원회 표창을 수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